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부리또 월드, 셀퍼럴 플랫폼 실리코인밸리와 제휴 프로모션


입력 2024.10.24 09:54 수정 2024.10.24 14:32        황지현 기자 (yellowpaper@dailian.co.kr)

제휴 거래소 신규 가입시 수수료 페이백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의 웹3 디지털 자산 지갑 플랫폼 '부리또 월드'가 셀퍼럴 플랫폼 '실리코인벨리(silicoinvalley)'와 함께 독점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로똔다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의 웹3 디지털 자산 지갑 플랫폼 '부리또 월드'가 셀퍼럴 플랫폼 '실리코인벨리(silicoinvalley)'와 함께 독점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실리코인벨리는 가상자산 거래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수료의 최대 70%를 이용자에게 다시 환급해 주는 플랫폼으로 현재 게이트아이오, 비트마트, 비트겟, 딥코인, OKX 5개 거래소와 공식 제휴를 맺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리또 월드 회원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진행되며, 페이백 링크를 통해 실리코인벨리 제휴 거래소에 신규 가입할 경우 기본 제공되는 셀퍼럴 혜택에 부리또 포인트 20%를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종료 후 거래 시에는 10%의 부리또 포인트를 부여한다.


또한 양사 간 협업을 통해 '부리또 파트너스' 프로젝트 중 성장가능성이 높은 아이템을 선별하여 실리코인벨리 사이트에서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부리또 월드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가상자산 선물 거래 수수료 부담을 최소화하고, 보다 안전한 거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실리코인벨리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함께 제공되는 부리또 포인트 혜택을 통해 풍성하고 즐거운 웹3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부리또 월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솔라나를 비롯해 27개의 메인넷 가상자산과 1000여개 이상의 토큰 및 대체불가토큰(NFT)을 지원한다.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는 28만여명에 달한다.

황지현 기자 (yellowpape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