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오는 24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자체 수입의류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 도산 플래그십 매장에서 캐시미어 니트웨어 브랜드 '게스트 인 레지던스'의 국내 첫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게스트 인 레지던스는 미국 유명 모델 '지지 하디드'가 론칭한 브랜드로, 이번 팝업에서는 크루넥, 셔츠, 카디건을 비롯한 2024 가을겨울(FW) 시즌 대표 신제품 50여 종을 선보인다.
새벽 남편과 걷던 19세 아내, 집단강간 당했다
인도 최대 도시 중 한 곳으로, 지난 8월 여성 수련의 성폭행 살해 사건이 발생한 인도 동부 서벵골주 콜카타에서 이번에는 신혼부부를 상대로 한 집단성폭행 사건이 발생했다.지난달 31일(현지시각) 타임스오브인디아, 인디언 익스프레스 등 외신에 따르면 전날 서벵골주 콜카타 칸치라파라의 칼리아니 바라크포르 고속도로 인근 기찻길에서 괴한 8명이 19세 여성을 집단 강간했다.괴한 8명은 사건 당일 새벽 남편과 함께 기차역 선로를 따라 걷고 있던 피해 여성을 선로 옆 덤불로 끌고 가 집단으로 성폭행하고 남편을 폭행했다.피해 부부는 결혼을 반대…
"전쟁터에 그대로 버려진 북한군…결국 총알받이"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에서 러시아군 장갑차가 북한군으로 보이는 군인들을 전장에 방치한 채 그대로 철수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러시아군과 북한군 사이에 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일어난 일이라는 관측이 나온다.자유아시아방송(RFA)은 지난 2일(현지시간) 러시아군 BRT-82 장갑차 3대가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 칼리노프 마을 남쪽 4km 거리에 있는 수목지대를 공격하는 우크라이나군 드론 영상을 공개했다.이 영상을 보면 러시아군과 북한군의 손발이 맞지 않는 듯한 장면이 보인다. 장갑차가 수목 지대 근처까지 달려간 뒤 기관포 사격을 가…
"알몸도 아닌데…레깅스·브라탑 입었다고 헬스장서 쫓겨났습니다"
브라질에서 유명한 여성 인플루언서가 노출이 과한 운동복을 입었다는 이유로 헬스장에서 쫓겨났다고 주장했다.최근 영국 매체 '더 미러'에 따르면 18만 팔로워를 보유한 브라질 인플루언서 제시카 프라이타스(33)가 "운동복 때문에 헬스장에서 쫓겨났다"며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토로했다.당시 제시카는 검은색 스포츠 브라와 분홍색 3부 레깅스를 착용하고 있었다. 그 때 운동을 하고 있던 제시카에게 직원이 다가오더니 "노출이 많은 옷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불편해한다"며 헬스장에서 나가줄 것을 권유했다고.제시카는 당시 입었던 운동복 사진을 공개…
'女비서 성폭행' 안희정, 활짝 웃어 보였다
안희정 전 충남지사가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안 전 지사는 지난 2일 서울 강서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아들 결혼식에 전 부인 민주원 씨와 함께 참석했다.안 전 지사의 아들이 혼사를 치른 일은 그의 팬클럽을 통해 알려졌다. 팬클럽은 "안 전 지사 아들 결혼식에 다녀왔다"며 "참석 못 하신 분들을 위해 올린다. 오랜만에 지사님도 여사님도 환하게 웃으셨다"고 전했다.안 전 지사는 충남지사 재임 시절인 2017년 7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 당시 수행비서였던 김지은 씨를 상대로 여러 차례 성폭행 및 업무상 위력에 의한 추행 등…
속옷만 입은 여대생…보란 듯 캠퍼스 이리저리 활보하다 결국
이슬람 국가 이란에서 한 여자 대학생이 학교 안에서 속옷 차림으로 활보하다 체포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 여대생은 히잡을 잘못 착용했다는 이유로 학교 내 보안 요원에게 폭행당한 뒤 이에 대한 항의 표시로 이 같은 행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2일(현지시간) 인디펜던트 등 외신에 따르면 최근 이란의 수도 테헤란의 이슬람아자드대학교 교내에서 한 여대생이 속옷 차림으로 돌아다니다 보안 요원에게 체포됐다.엑스(X·옛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에는 이 여대생의 모습이 담긴 2분39초 분량의 영상이 확산했다.영상을 보면 여대생은 캠퍼스 내 계단 난…
여사 떨구고 가나…쇄신책으로 '윤 대통령 단독 순방' 목소리 비등
[속보] 대통령실 "상속세 최고세율 인하·자녀공제 금액 대폭 확대"
한화 찾은 전 한미연합사령관…"K9‧K10, 미군 필수 전력"
인천공항 출국장서 보안 요원 폭행한 20대 여성 일본인 입건
당근에 男 알몸이…세탁기 구매하려다 '충격'
"이것도 가짜야?" 中 명물 바위 텅 빈 깡통이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총량규제 대신 거시건전성 규제 기반 가계대출 대책 시급하다"
정기수 칼럼
김건희의 윤석열 '섭정', 판도라 상자 열렸다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아름다운 풍광 속 애잔한 하와이 이민사
'아버지'를 넘어선 '데우스 엑스 마키나' [기자수첩-정치]
오일국 수놓은 오성홍기… 美 앞마당 점거한 中 [기자수첩-산업IT]
청약통장 손대는 기재부, 스스로 ‘건전 재정’ 가치 망쳤다 [기자수첩-정책경제]
· 고려아연, 금감원 조사에 사흘째 반등...118만원선 거래
· 에이치이엠파마, 상장 첫날 약세...공모가 대비 16%↓
· 여행주, 중국 무비자 입국 시행 소식에 ‘급등’
· 금양, 류광지 회장 4천억 규모 무상증여 소식에 급등
· 고려아연, 금감원 유증 제동에 '황제주' 복귀...100만원대 등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