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마포서 오픈, 얼리버드 할인
어린이 공연 스테디셀러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8 <미래연구소를 지켜라!>’가 내년 1월4일부터 2월9일까지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서울 앵콜 공연을 진행한다.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8 <미래연구소를 지켜라!>’(이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8)은 지난 6월 말부터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15’를 바탕으로 가족 모두 함께 보기에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게 제작했다.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8’은 미래의 핵심 기술을 개발하는 미래연구소에 침투한 라인일당에 맞서는 차탄과 카봇, 그리고 주인공 차탄의 엄마 ‘전다해’와 라인일당의 엄마 ‘Q라인’의 대결구도로 흥미진진한 공연을 꾸몄다.
또한 집안일, 육아 등에 대한 고충을 담아 엄마의 시선에 맞춘 이야기로 많은 엄마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2015년 초연한 헬로카봇 뮤지컬 시리즈는 실물 크기 로봇의 등장으로 큰 호응을 받아왔으나, 로봇 움직임에 한계가 있다는 점을 보완하며 이번 시즌부터 경량화 제작에 성공해 날렵하고 활동성과 움직임이 다양한 카봇이 출연하여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한편,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8 – 서울 앵콜’ 공연은 많은 아이들과 부모님의 성원에 부응해 오는 겨울방학 시즌인 2025년 1~2월, 보다 더 가까워진 무대에서 생동감 넘치는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며 더 오랜 기간 진행될 예정이다.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8 <미래연구소를 지켜라!> - 서울 앵콜’ 공연은 10월31일 티켓오픈해 7만원 상당의 티켓을 3만원으로 구매 가능한 얼리버드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해당 시즌에 등장하는 로봇 캐릭터인 ‘테이프 삼총사’의 이름을 딴 ‘테이프 삼총사 할인’을 통해 1인 3매, 6매, 9매 등 3의 배수에 해당되는 매수로 예매 시 더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재관람 할인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