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경기신용보증재단, 장애인 오케스트라에 후원금 1000만원 전달


입력 2024.11.14 16:39 수정 2024.11.14 16:39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도민 행복·지역사회 발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보건복지부 주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4년 연속 선정

시석중(오른쪽) 경기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이 14일 경기아트센터에서 경기도 장애인 오케스트라에 1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신용보증재단(이하 경기신보)은 14일 수원시소재 경기아트센터에서 경기도 장애인 오케스트라에 1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후원금은 경기신보 임직원들이 매달 급여에서 자발적으로 공제해 모은 금액으로, 경기신보의 사회적 책임 실천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시석중 경기신보 이사장, 서춘기 경기아트센터 사장, 김종우 경기신보 노조위원장 등이 함께 했다.


경기도 장애인 오케스트라는 국내 최초로 창단된 ‘인재 양성형’ 장애인 오케스트라로, 장애인의 예술적 역량 발휘와 재능 육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경기신보는 이번 후원을 통해 장애인 예술가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성장하고 장애인 예술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높아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경기신보는 경기도 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유일한 정책금융기관이다. 경기신보는 본연의 역할을 다하는 동시에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경기신보는 올해 4년 연속 보건복지부 주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경기신보는 ESG경영을 적극 추진하며 환경과 사회적 책임, 투명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시석중 경기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으로 장애인 예술가들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경기신보는 앞으로도 도내 취약 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