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2024 블랙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다가오는 연말, 시간, 장소, 상황(TPO)에 맞는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보다 여유 있게 탐색하며 구매할 수 있도록 이달 18일부터 12월2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릴레이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이달 24일까지 겨울 연말룩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브랜드⋅쇼핑몰 블랙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
브랜드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총 5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아디다스’, ‘나이키’, ‘커버낫’, ‘젝시믹스’ 등 인기 브랜드의 아우터, 신발, 상의 등 품목별 인기 상품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카테고리별 반값 특가’도 진행한다.
쇼핑몰 행사에는 ‘미니포에’, ‘모디무드’, ‘영앤리치’, ‘애니원모어’ 등 에이블리에 단독 입점한 ‘온리 에이블리’ 쇼핑몰을 비롯 ‘블랙업’, ‘슬로우앤드’, ‘베니토’, ‘아뜨랑스’ 등 인기 쇼핑몰이 대거 참여했다.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이 담긴 쇼핑몰 전용 쿠폰을 전 회원에게 지급하며 매일 각기 다른 개성의 쇼핑몰 상품을 할인 쿠폰과 함께 소개하는 ‘오늘의 쇼핑몰’ 코너도 마련했다.
쇼핑 수요가 급증하는 본격 연말 시즌을 맞아 이달 25일부터 내달 2일까지 셀럽 마켓 및 쇼핑몰, 브랜드 패션, 뷰티, 라이프, 푸드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2024 블랙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
전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총 99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모든 고객에게 증정하며,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원 상당의 포인트를 이벤트 기간 매일 조건 없이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매일 추첨을 통해 ‘풀리오 목 어깨 마사지기’, ‘어그 오즈웨어 클래식 울트라 미니 어그부츠’, ‘노스페이스 눕시 패딩’ 등 에이블리 내 인기 상품을 증정하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 상품은 에이블리가 연 4회 진행하는 대형 정기 행사인 ‘뷰티 그랜드 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투쿨포스쿨’,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릴리바이레드’ 등 MZ세대에게 인기 높은 색조 및 스킨케어, 클렌징, 슬리밍 등 다양한 ‘가성비’ 뷰티 상품을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다.
‘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V3’, ‘쿠커바켓 마시멜로 쫀득쿠키’ 등 선물하기 좋은 라이프 상품 및 SNS 인기 간식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세계적인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고객의 관심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급격한 기온 변화까지 맞물려 전 카테고리에서 쇼핑 수요가 늘고 있다"며 "탄탄한 상품 라인업, 다채로운 할인 혜택, 경품 증정 이벤트 등을 통해 옷장, 화장대, 서랍장을 풍성하게 채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