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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 전 먼저 안내해드려요"… 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


입력 2024.11.25 08:41 수정 2024.11.25 08:41        편은지 기자 (silver@dailian.co.kr)

실시간 원격 진단 기술 활용

차량 고장 및 이상 현상 선제적으로 안내

ⓒ제네시스

앞으로 제네시스 차량을 타는 소비자들은 차량 고장 등 이상 현상을 앱으로 먼저 받아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시간 원격 진단 기술을 활용해 차량 운행 중 발생하는 고장 및 이상 현상 등을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고객에게 안내하는 ‘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는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고객은 차량 상태관련 안내를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문자를 통해 전달받을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안내전화와 함께 긴급출동, 견인 등 후속조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선제 케어 서비스는 차량 고장을 감지하는 ‘안심 케어’와 차량 고장 이외 단순 운행 관련 이상 상황을 감지하는 ‘스마트 케어’로 구성돼 있다.


제네시스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 불안감 해소는 물론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네시스는 내년부터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도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여 전 세계 고객들에게 향상된 차량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원격 진단 기술을 활용한 고객 케어 서비스를 당사 최초로 선보이게 되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은지 기자 (silver@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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