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우성이 형 실망, 얼른 임신 보도되길" 예언글 소름
배우 정우성(51)과 모델 문가비(35) 사이에서 아들이 태어난 가운데 이를 예측한 누리꾼의 댓글이 재조명되고 있다.문가비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산 소식을 알렸다. 문가비는 "너무나 갑작스럽게 찾아온 소식에 아무런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던 저는 임신의 기쁨이나, 축하를 마음껏 누리기보다는 가족들의 축복 속에 조용히 임신 기간의 대부분을 보냈다"고 밝혀 친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그러던 중 친부가 정우성이라는 보도가 나왔고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지난 24일 "문가비가 SNS(소셜미디어)로 공개한 아이…
사위 불륜장면 실시간 목격한 장모, 그 자리서 숨졌다
딸과 함께 산책을 하던 중 사위의 불륜 장면을 목격한 장모가 심장마비로 현장에서 숨지는 일이 벌어졌다.21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동부 저장성에 사는 여성 A씨는 최근 아버지의 사망으로 우울감에 빠진 어머니를 위로하기 위해 함께 산책에 나섰다.어머니와 걷던 중 A씨는 부부가 된 지 20년 차 된 자신의 남편이 다른 여성의 손을 잡고 쇼핑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이에 분노한 A씨는 남편과 길거리에서 언쟁을 벌이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이를 말리던 A씨 어머니는 갑작스럽게 심장마비 증세를 보이며…
속보 이재명, '위증교사' 1심서 무죄
"우리 땅에 난민 받자던 정우성, 자기 아들은 자기 집에 안 받아"
박근혜 전 대통령 국정농단 사건의 주범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의 딸 정유라 씨가 배우 정우성(51)을 저격했다.정 씨는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정우성이 모델 문가비(35)가 출산한 아들의 친부임을 인정했다는 내용의 기사를 공유하며 "여기가 할리우드도 아니고 베트남도 아닌데 난민부터 시작해서 혼외자까지 혼자 글로벌하게 한다"고 적었다.이어 "정치에 관련된 말 많이 하면서 정치랑 엮지 말라고 하더니 아이는 낳고 결혼이랑 엮지 말라고 한다"며 "책임은 진다면서 결혼은 안 한다는 게 무슨 소리냐"고 꼬집었다.정 씨는 "요새는 20…
"정우성처럼 출산 따로 결혼 따로"…'혼외자' 역대 최대
배우 정우성과 모델 문가비가 결혼은 하지 않은 채 아이를 출산해 떠들썩하다. 이러한 사례처럼 혼인 외 관계에서 태어난 신생아가 지난해 1만 명을 돌파하면서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통계청이 공개한 '2023년 출생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혼인외 출생자는 1만900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체 출생아(23만명)의 4.7% 수준으로 20명 중 1명이 혼외자다.혼인 외 출생아는 2013년 9300명에서 2020년 6900명까지 감소하더니 2021년(7700명), 2022년(9800명)에 이어 지난해까지 3년 연속 증가했다.1981년 관련 통계…
헌재, 尹 탄핵심판 25일 변론종결…내달 선고 전망
尹 대통령 "홍장원, '체포조 명단' 메모는 탄핵 공작"
"국민의힘, 플랜B 준비해야…탄핵 후 두달내 이미지 교체 불가능"
HMM, SK해운 일부 자산 인수 나선다...우선협상자 선정
"이혼 요구에 살해"…아내 시신 석 달간 트렁크에 숨긴 남편 체포
검찰, 마약 투약 유아인 2심 집행유예 판결에 불복… 대법원으로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간주리의 난 - 미스터리한 반란자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트럼프의 일방적 미국주의 파고에 숙고해야 할 쟁점들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과 민주당, 그들이 악마라면 당신들은 뭔가?
9부 능선 넘은 에너지 3법…고준위 방폐장 등 속도 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
서울로 온 '공천개입 의혹' 수사…신속·공정 모두 잡아야 [기자수첩-사회]
무너지는 국산 우유, 시장 개방 대비책 세워야 [기자수첩-유통]
· 조선주, 투자의견 하향·美 국방비 감축 가능성에↓
· 모티브링크, 코스닥 입성 첫날 공모가 '따블' 기록
· ‘한한령 해제’ 기대감에 엔터株 줄줄이 상승
· 머스크 xAI ‘그록3’ 공개에 LS네트웍스 급등
· 남양유업, 200억 자사주 매입 소식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