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일반직고위공무원 전보
▲통계교육원장 김보경
사위 불륜장면 실시간 목격한 장모, 그 자리서 숨졌다
딸과 함께 산책을 하던 중 사위의 불륜 장면을 목격한 장모가 심장마비로 현장에서 숨지는 일이 벌어졌다.21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동부 저장성에 사는 여성 A씨는 최근 아버지의 사망으로 우울감에 빠진 어머니를 위로하기 위해 함께 산책에 나섰다.어머니와 걷던 중 A씨는 부부가 된 지 20년 차 된 자신의 남편이 다른 여성의 손을 잡고 쇼핑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이에 분노한 A씨는 남편과 길거리에서 언쟁을 벌이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이를 말리던 A씨 어머니는 갑작스럽게 심장마비 증세를 보이며…
"와이프 죽었지만 조문 사절입니다" 오열하던 男직원 '소름'
아내의 사망 소식을 전하며 오열한 직원의 행동이 직장을 그만두기 위한 '가짜쇼'였다는 황당한 사연이 전해졌다.12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자동차 정비소를 운영하는 제보자는 올여름 30대 남성 A씨를 신입직원으로 채용했다.평범한 직장에 다녔던 A씨는 정비소 근무 경험이 없던 탓에 실수가 잦았다고. A씨는 주차된 손님의 차량을 3대나 부수고, 손님 차량의 엔진을 고장 낼 뻔하기도 했다. 게다가 자신의 차량을 수리하다가 장비를 파손시키기까지 했다.그러던 중 A씨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아내가 사망했다는 사실을 제보자에게 알리면서…
민주당은 부산을 진짜 '노인과 바다'로 만들 셈인가 [기자수첩-정치]
부산, 청년층 수도권 유출·저출생·고령화 심각민주당 "균형 발전 원조 정당"이라고 외치면서'부산 글로벌 허브 도시 특별법' 처리엔 비협조적
"7년 기다릴만 했네"…SUV+세단 장점 결합한 ‘BMW 뉴 X3’[면허 2년차 시승기]
7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 '뉴 X3' 국내 출시티맵 기반 내비게이션, 한국 교통상황 상세하게 반영트림별로 6890만원부터 9990만원까지
"정신병원에 갇혀 7번 당하고 매번 기절…" 트젠女 폭로 '충격'
중국에서 한 트랜스젠더 여성이 강제 전기충격 치료를 시행한 정신병원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승소해 배상액을 받게 됐다.22일(현지시간) 영국 가디언 등에 따르면 중국 허베이성 창리현 인민법원은 지난달 30일 트랜스젠더 여성에게 강제로 전기충격 요법을 시행한 정신병원에 6만위안(한화 약 1000만원)의 손해배상금 지급을 명령했다.'링얼'(靈兒)이라는 예명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활동하는 28세 트렌스젠더 여성은 2022년 7월 부모에 의해 친황다오시의 한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됐다.법적 성별이 '남성'인 링얼은 자신의 정정 …
[속보] 군 "중국·러시아 군용기 11대 KADIZ 진입 후 이탈…영공침범은 없어"
39세 상무·46세 부사장...삼성, '젊은 피'로 안정 속 혁신 조화(종합)
[코인뉴스] 이더리움 반등에 알트 시즌 낙관론 '솔솔'
"아빠랑 자기 싫어" 우는 4살 딸에 흉기 휘두른 계부의 최후
버스기사가 폭설 운전 중 컵라면…민원 받자 "세상 참 민감하네"
여자친구 안대 씌우고 불법 촬영, 전 아이돌 멤버…항소심도 실형
실시간 랭킹 더보기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한동훈, 게시판 논란 멈춰야 하는 3가지 이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이 그 입으로 정치의 정도를 설파하다니!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시장에 도전하는 우리 중소기업의 기회와 과제
정부·국회 합심해 방통위 합의제 기구 만들어야 [기자수첩-산업IT]
법정에 선 이재용과 이재명의 '말'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