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뛰어난 가성비와 품질로 유명한 ‘알파카 카베르네 메를로’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일 알렸다.
이번 ‘알파카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연말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크리스마스의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산타 모자를 쓴 알파카와 눈꽃 장식이 어우러진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가성비로 연말 모임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는 와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에디션 와인인 알파카 카베르네 메를로(Alpaca cabernet merlot)는 카베르네 소비뇽 70%, 메를로 30%로 블렌딩한 제품으로 3개월간 오크 숙성을 거친다.
칠레산 와인 특유의 풍부한 과일향과 부드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신선한 라즈베리, 자두, 블루베리 같은 블랙베리 계열 과일향이 강렬하게 느껴지고 이어지는 바닐라, 초콜릿, 오크 터치의 아로마는 와인의 풍미를 한층 더 깊게 만든다.
알파카 무겁지 않으면서도 풍성한 맛을 자랑해 크리스마스 만찬이나 연말 모임에 잘 어울리는 와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알파카 와인은 칠레의 명문 와이너리 산 페드로(San Pedro)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가성비 와인이다.
1865년 설립된 산 페드로 와이너리는 칠레의 대표 와인 생산지인 센트럴 밸리 지역에 포도밭을 두고 있으며 품질 높은 와인을 대중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와인 애호가들에게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다.
알파카 브랜드는 합리적 가격, 우수한 품질, 그리고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외관을 기반으로 아시아 수입 와인 판매 1위 브랜드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젊은 층과 캐주얼하게 와인을 즐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탔다.
아영FBC 관계자는 “알파카 카베르네 메를로는 지금 이 순간에도 1분당 30병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인기있는 와인으로 현재 아시아 판매 No.1 상품으로 꼽힌다”며 “알파카는 사랑스러운 외모와 친근한 성격으로 세상에서 가장 친근한 동물중 하나다. 알파카 카베르네 메를로 또한 동물 알파카처럼 다양한 상황과 모임에서도 함께할 수 있는 데일리 와인으로 자리매김해 다양한 품종과 레인지를 보여드리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직접 마실 뿐만 아니라 선물하기에도 훌륭한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알파카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희소성을 더했으며, 가격은 1만 원대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전국의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 와인나라 12개 직영매장(본점, 경희궁점, 명동점, 서래마을점, 성수점, 시청점, 신용산점, 압구정점, 코엑스점, 홍대점, 경기 일산점, 인천 송도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