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권성동 "윤 대통령, 사임하거나 탄핵 전에는 엄연히 대통령"
"아빠 징역 축하드린다" "옥바라지 잘해라"…조국 징역 확정에 딸 조민에 악플 쏟아져
뇌물수수, 직권남용 등 혐의로 기소된 조국, 징역 2년 최종 확정…의원직 즉각 상실 "아버지 영치금 넣어드리려면 사업 열심히 해야겠네" 등 악플 봇물 악성 댓글에 조민 "별로 타격 없고 상처 받지 않아…오히려 악플다는 분들 불쌍""날 스토킹하는 것처럼 맨날 찾아오는 격…얼마나 할 일 없으면 욕하면서 자존감 챙기려 하나"
권성동 "지금이 헌법개정 적기…의장 중심돼 개헌 논의 요청"
"우 의장, 취임 초부터 주장…긍정 반응 보여""국방부 장관, 빠른 시일 내에 임명해야"
이수정 "尹 탄핵돼도 선관위 털어야"…이준석 "이런 사람 정계 퇴출시켜야"
22대 국회의원 총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로 출마했던 이수정 경기대 교수가 부정선거 음모론을 제기하고 나서자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이런 사람은 빨리 정계 퇴출시키자"고 목소리를 높였다.이 교수는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탄핵이 된다 치더라도 선관위는 꼭 털어야 할 듯"이라며 "아래 정보가 가짜뉴스인지는 꼭 확인이 필요하다"고 부정선거 음모론을 담은 글을 공유했다.해당 글에는 선관위의 부정선거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김성태 전 쌍방울그룹 회장, 북한의 대남공작 등과 연루돼 있을 가능성을 언급한 내용이 담겼다.이 교수가 공유한…
김어준 "나 죽을 줄 알았다"
유튜브에서 '김어준의 겸손은힘들다 뉴스공장'을 진행하는 방송인 김어준이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당시 제보를 받고 자신을 체포하러 온 계엄군을 피해 36시간 동안 은신해 있었다고 털어놨다.김어준은 10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계엄령 선포 당시 집에 있었는데 내가 위험에 처했다는 제보를 받고 생명에 위협을 느꼈다"며 이같이 밝혔다.그는 "멀리 떨어진 곳에 가서 계엄령 해제 이후에도 36시간 동안 조용히 지냈다"며 "내가 죽을 줄 알았다"고 덧붙였다.로이터는 김어준의 인터뷰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서울에 있는 그의 …
야한 동영상 걸려 쫓겨난 女체조선수…계정 풀리자 팔로워 폭증
선정적인 섹시 댄스 영상을 올려 폐쇄됐던 중국 전 체조선수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이 복원된 지 단 하루 만에 팔로워 350만 명을 모아 화제다.7일(현지 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과거 세계 체조 선수권 대회에 중국 체조대표팀 자격으로 출전해 평균대 종목에서 수차례 우승한 전적이 있는 우 리우팡(30) 선수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이 복원됐다.그는 2012년 올림픽 선발전에서 넘어져 목 부상을 당해 런던 올림픽에 출전할 수 없게 됐다. 이후 갑작스럽게 체조선수로서의 경력은 단절됐다. 은퇴 후 우는 2…
국내 정·재계 인사들, 트럼프 취임식 참석차 출국
국내 정·재계 인사들이 미국으로 출국하고 있다.오는 20일(현지시각)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리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하기 위해서다.19일 여야에 따르면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의원들로 구성된 방미단은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참석차 전날 미국으로 출국했다.방미단은 국민의힘 소속 김석기 외통위원장을 비롯해 김기현·윤상현·인요한 의원, 더불어민주당 조정식·김영배·홍기원 의원 등 7명으로 구성됐다.이들은 오는 22일까지 미국에 체류하며 트럼프 정부 인사들과 북핵 문제·한미 동맹 등 외교·안보 현안과 경제 협력 방안을 논의한다…
[주간 증시 전망] 트럼프 2기 출범 ‘정책 불확실성’ 확대…코스피 2440~2570
"트럼프, '北·美 정상회담' 재추진할 것"
尹대통령 정식 구치소 입소…수형복 갈아입고 머그샷 촬영
중소기업 "올 설 자금 평균 1920만원 부족…상여금 지급 49.8%"
김장겸 "이재명 영장은 기각하면서…판사가 입법도 하고 정치도 하는 세상"
중국에 더 강력한 견제…'대중 강경파' 대거 기용
"사람들 튕겨나갔다"...스페인 리프트 사고로 30여명 부상
빚 못 갚는 자영업자·소상공인…보증기관 대위변제 사상 최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중국에 ‘오버스펙 열풍’이 거센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과 갈등의 우리 사회에 던져준 교훈
정기수 칼럼
윤석열, 또 타이밍 놓쳤다
"기안84가 또…" 여성혐오적 발언, 언제까지 들어줘야 할까 [기자수첩-연예]
대이변 대한체육회장 선거, 축구협회도?…핵심은 젊은 인재 [기자수첩-스포츠]
최상목 홀로 트럼프에 대응할 순 없다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