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및 온 가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메르베르(MERVERE)가 홍보대사로 헐리우드 배우 이기홍(Ki Hong Lee)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메르베르는 스위스 빙하수와 알프스 북부의 여과된 깨끗한 자연 샘물, 알파인 잣나물 추출액을 공통 원료로 활용한 천연 화장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 '먹는 산모 영양 쿠키'로 알려진 바 있다. 현재 이너뷰티(Inner beauty)와 아웃터뷰티(Outer beauty)를 추구하는 독보적인 컨셉으로 25년 라인업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메르베르의 주요 제품 4종은 신생아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 포뮬러 ‘젠틀포밍워시’ ▲촉촉한 수분을 선사하는 ‘에센스 로션’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딥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풍부한 영양 공급이 가능한 ‘너리싱 세럼’이다. 다양한 임상 경험을 통해 효능이 입증되었으며, 유럽 피부 전문의가 추천한 바 있다.
이 중 '프리미엄 스킨케어 솔루션'은 신생아 얼굴 보습로션, 아기 보습크림, 유아 버블 클렌저, 바스앤샴푸&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됐다.
메르베르가 홍보 대사로 선정한 한국계 헐리우드 배우 이기홍은 글로벌 영화 시리즈 ‘메이즈러너’에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전 세계 관객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르베르 제품 2종을 활용한 피부 관리 비법이 담긴 영상을 개재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영상 속에서 이기홍 배우는 자신의 와이프와 함께 장난을 섞어가며 너리싱 세럼과 에센스 로션을 활용한 스킨케어 루틴을 공개했다.
이기홍 배우는 "메르베르 제품들은 브랜드의 철학과 신뢰를 잘 전달하는 브랜드"라며 "아이들과 가족을 위한 안전한 화장품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며 홍보대사 요청에 선뜻 응했다.
메르베르 서정래 이사는 "이기홍 배우의 자연스럽고 순수한 매력과 진정성이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한다"며 "앞으로 그와 함께하게 될 여정이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르베르 관계자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솔루션은 출산선물로 좋은 선물세트로 출시됐다. 예비맘 고객의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베르는 지난 10월 런칭 이후 영유아 및 가족용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로 시장에 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