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BI저축은행, 신복위 대외 포상 공로자 시상식서 위원장상 수상


입력 2024.12.23 11:11 수정 2024.12.23 11:11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콜렉션지원팀 류인상 프로

SBI저축은행의 콜렉션지원팀 류인상 프로가 '2024년도 신용회복위원회 대외 포상 공로자 시상식'에서 신용회복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은 신용회복위원회가 주최한 '2024년도 신용회복위원회 대외 포상 공로자 시상식'에서 콜렉션지원팀 류인상 프로가 신용회복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신복위 대외 포상 공로자 시상식은 서민의 경제적 재기 지원과 신복위 발전에 공로가 큰 개인 및 기관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행사다.


류 프로는 신복위 채무조정 업무를 수행하며, 신용회복 지원제도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신용회복을 돕기 위해 적극적인 상담 및 업무 처리를 통해 서민 금융지원과 신용회복 지원에 기여했다.


또한 신복위와의 협업으로 신속한 채무조정을 통해 서민의 경제적 재기지원과 신복위의 신용회복 지원사업에 발전에 공로를 세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경기 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서민들이 빠른 재기를 통해 안정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서민금융기관으로서 금융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