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삼성·하나·BC카드는 신세계백화점이 진행하는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5MAZING CARD FESTA)'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연간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로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11일간 열린다. 우선 오는 9일까지는 신세계 제휴카드로 단일 결제 기준 500만원 이상 결제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 신백멤버스 가입 후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로 명품∙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200만원 이상 결제시 7%를 신백리워드로 적립해준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럭키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장의 카드에서 두 장을 뒤집어 동일한 숫자 카드 '5'를 뽑으면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사은행사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앱에서 카드 행사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당일 제휴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만 리워드(R)가 들어있는 랜덤박스를 23일까지 제공한다. 리빙·코스메틱·F&B 등 모바일 앱 할인 쿠폰은 16일까지 받을 수 있다.
신세계 제휴카드로 리빙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5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코스메틱 단일 브랜드에서 30만원 결제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권을 준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F&B 5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업계 1위 신한카드는 최대 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신한카드는 ▲신세계 신한카드 계열 ▲신세계 신한카드 스카이패스·아시아나 클럽 계열 ▲신세계 신한카드 체크 계열 ▲THE BOON VIP 신한카드 계열 ▲THE BOON SVIP 신한카드 계열 ▲신세계 The BLOSSOM 신한카드 ▲대전신세계 엑스포점 신세계 백화점 카드 등이다.
삼성카드는 오는 28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 대상 삼성카드는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와 '신세계 THE S VIP 삼성카드' 등이 있다.
하나카드는 하나카드 앱에서 별도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카드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먼저 응모한 후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이번달 내에 신세계백화점에서 5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을 13명에게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하나카드 신규 회원인 경우 7만원,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 신규 회원인 경우 추가로 3만원의 신세계 상품권도 제공한다.
BC카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BC바로카드는 신세계백화점 12개 점포에 위치한 BC바로카드센터에서 신청 가능할 수 있으며, 심사 완료 시 실물 카드를 즉시 수령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