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2025 S/S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2025 S/S 시즌 신제품은 ‘스페이서 퍼포먼스(SPACER PERFORMANCE)’라는 메인 테마 아래, 옷과 골퍼의 몸 사이의 공간 활용도를 높여 이상적인 스윙 매커니즘을 구현하게 돕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의 제품들로 구성해 선보인다.
‘스페이서 퍼포먼스’ 설계를 통해 불필요한 마찰을 줄여주고 골퍼의 움직임을 최적화하는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원하고, 땀을 빠르게 배출해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시원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통기성이 강화되었다.
뿐만 아니라, 옷으로 인해 스윙 동작이 방해받지 않도록 스윙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편안한 피팅감으로 체력 소모는 줄이고 지속적인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3가지 라인업을 구성해 선보인다. 먼저, 골퍼의 움직임을 세밀하게 분석, 연구하여 스윙 시 최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패턴, 원단, 소재 등 최고만을 선별해 정교하게 설계한 최상급 슈퍼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의 ①투어핏S(TOUR-FIT S)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퍼포먼스 헤리티지 라인인 ②투어핏(TOUR-FIT), 그리고 필드 위에서 기능성은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갖춘 웨어러블 퍼포먼스 라인인 ③플레이(PLAY)로 나뉜다.
최상급 슈퍼 프리미엄 퍼포먼스 - 투어핏S
투어핏S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대표 헤리티지 라인이 투어핏에서 한층 더 기능적인 요소를 강화하고, 최고급 소재를 적용한 최상급 슈퍼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이다.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고급 원단을 활용해 골퍼의 움직임을 최적화하고, 스윙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이번 2025 S/S 투어핏S는 이번 시즌의 메인 테마인 스페이서 퍼포먼스 컨셉 아래 골퍼의 스윙 매커니즘을 최적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먼저, 스윙 시 옷과 몸의 불필요한 마찰을 줄이기 위해 앞판과 소매에 여유 공간을 추가하는 턱(tuck) 디테일을 적용했다. 이로 인해 어드레스부터 백스윙, 피니시까지 모든 스윙 동작이 걸림 없이 매끄럽게 이어져 골퍼가 그 어떠한 사소한 방해도 없이 매끄러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스트레칭이 용이한 고신축성 소재와
골퍼의 움직임에 따른 다양한 조직감의 소재, 신체 움직임에 적응하는 동체 패턴을 한데 적용해 골퍼가 옷 안에서 자연스러운 스윙의 흐름을 느끼고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통기성을 강화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옷과 골퍼의 몸 사이의 공간을 일정 부분 만들어주는 특수한 구조로 공기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게 돕고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메쉬 원단이 땀을 빠르게 배출하며, 무더운 날씨 속 장시간 라운드를 진행할 때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옷과 몸 사이의 공기 순환을 돕는 안감 터널 작업이 적용되어, 몸과 옷 사이의 마찰을 최소화하고 체온을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게 하여 시원하고 산뜻한 착용감으로 골퍼가 플레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헤리티지 - 투어핏
투어핏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이다. 이번 시즌 투어핏 또한 ‘스페이서 퍼포먼스’ 테마를 바탕으로 골퍼의 스윙을 최적화할 수 있는 새로운 공법과 최고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견고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먼저, 일교차가 심한 봄 시즌에는 갑작스럽게 변화하는 날씨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발수 기능과 퀵 드라이 기능 원단을 채택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빠르게 건조되어 골퍼가 오직 골프에만 집중할 수 있는 상쾌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또한, 무더운 고온의 여름 날씨에는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초경량의 냉감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순간마다 변하는 기온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소재를 사용해 골퍼가 장시간 플레이를 하더라도 처음과 같은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투어핏 시그니처 색상인 레드, 화이트, 블랙 외에도 멜란지 그레이 컬러를 더해 세련된 무드를 선사한다.
특히, 컬러 블록을 활용한 상의와 깔끔한 단색의 하의 아이템은 T to T(Titleist to Titleist) 착장을 완성시켜 골퍼들이 쉽고 세련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화이트 컬러와 같은 오염에 취약한 제품들에게는 섬유 표면에 외부 물질이 묻지 않도록 방오 가공법(Anti-soiling finishing) 적용해 오랫동안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퍼포먼스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 플레이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플레이 라인은 타이틀리스트의 우수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접목시켜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스타일리시하게 돋보일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시즌에는 특히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팔레트가 눈에 띄며, 하늘, 구름, 산 등에서 차용한 쿨톤 컬러인 스카이 블루, 화이트, 라임을 활용한 베이직한 아이템들이 단정하면서도 신선한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실험적인 AI 기술을 활용해 추출한 자연에서 영감 받은 색상 중 석양의 빛의 코랄 선셋 컬러는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우면서 감각적인 느낌을 선사해 눈 여겨 볼만하다.
이번 플레이 라인의 남성 대표 아이템은 좌측 소매단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소프트 피케 폴로 셔츠와 레이어드에 용이한 믹스 앤 매치 베스트이다. 두 아이템 모두 편안하게 떨어지는 핏과 한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는 초경량 소재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여성 대표 아이템으로는 지퍼 배색 하프 집업 셔츠와 부츠컷 스타일의 레깅스로, 필드 위에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연출이 가능한 캐주얼 룩을 완성시켜주며 동시에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우아한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