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4.2 재·보궐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된 28일 오전 서울 구로구 구로1동 사전투표소에서 서상범 조국혁신당 구로구청장 후보가 배우자와 함께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기세 오른 민주당...'尹선고 의도적 지연' 의구심, 헌재 압박 고조
이재명 '항소심 무죄' 선고 후 초강수헌재, '정치적 판단' 의심받을 수밖에박찬대 "헌재, 헌법 수호 책무 방기"우원식도 "尹선고 조속히 내려 달라"
코너 몰린 與잠룡들…'이재명 무죄'에 다시 딜레마
尹 탄핵심판 선고 지연으로 행동 반경 제한됐던 대권주자들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항소심 무죄 판결에 정치행보 주춤"조기 대선 전략 다시 짜야…지금 나서면 뭔 일 당할 지 몰라"
"고수위 사진도 자랑해" 女프로골퍼 셋과 동시 불륜 유부남 캐디, 아내도 프로골퍼
일본 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에서 프로 골퍼 아내를 둔 유부남 캐디가 3명의 젊은 여성 프로 골퍼들과 불륜 스캔들이 터져 논란이 일고 있다.6일 일본 현지 매체들은 주간지 주간문춘을 인용해 "프로 골퍼 아내를 둔 남자 캐디가 투어 우승 경력이 있는 선수를 포함해 3명의 젊은 여자 프로 골퍼들과 동시에 불륜 관계를 맺고 있다"며 "그 아내는 정신적 충격을 받고 협회에 신고했다"고 보도했다.지난 5일 주간문춘은 여자 프로 선수들과 남성 캐디가 입맞춤을 나누는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유명 여자 골퍼 3명과 트리플 불륜을 저지…
산불 속 사찰 지키던 영양 법성사 주지스님 숨진 채 발견
화마 속에서 사찰을 지키던 80대 주지스님이 입적했다.2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 영양군 법성사 건물 내에서 주지스님이었던 선정스님(85)이 숨진 채 발견됐다.지난 22일 발화한 의성 산불은 25일 오후 인근 영양군까지 번졌다. 영양군 석보면에 위치한 법성사 역시 대웅전이 완전히 무너져 내리는 등 피해를 입었다. 극락전을 포함한 2채를 제외하고 모든 건물이 소실됐다.선정스님은 다음날 법성사 대웅전 옆 건물에서 소사한 상태로 발견됐다. 스님은 2002년 법성사 주지가 되기 전부터 이곳에서 수행 공부를 해왔…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국민의힘 '비상'…당 지도부 대야 전략 선회
사진 조작 등 판결 문제점 알리는 등李의 남은 사법 리스크 공세 지속한덕수·최상목 줄탄핵 이어갈 듯대야 공세 산불 대응 이후 강화 전망
뿔난 이재명, 충성스런 박찬대, 핍박받는 우원식
‘김수현 방지법’ 국민청원에 5만명 응답했다
한양대 실험실서 황산 폭발로 불…50명 대피·4명 얼굴 등 부상
"X신 같은 게" 은행 상담원, 고객이 설명 못 따라가자 욕설 후 발뺌 '논란'
[데일리 헬스] 제니, 노출에도 당당한 이유 있었다…"'이것' 으로 근육+몸매 관리"
‘김민희 득남’...홍상수 호적에 올라갈 수 있을까?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환절기 이유 없는 가려움 ‘콜린성 두드러기’ 한의학적 치료법은?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어비류와 좌가려의 난 – 고국천왕의 시범 케이스
조남대의 은퇴일기
향기가 머무는 곳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