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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출고 더 특별하게”... 르노 부산물류센터에 무슨일이


입력 2025.04.10 11:14 수정 2025.04.10 11:15        편은지 기자 (silver@dailian.co.kr)

부산물류센터 고객 출고장 전면 재정비

9일 개최된 르노코리아 부산 물류센터 고객 출고장 개관식에서 르노코리아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왼쪽에서 여섯번째)을 비롯한 내빈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는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부산 물류센터 내 고객 출고장을 전면 재정비하고 9일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을 비롯한 내빈들과 함께 개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의 판매량 증가와 더불어 부산물류센터 내 고객 출고장 방문객이 증가함에 따라 지난 2월 중순부터 4월 초까지 출고장 내외부를 전면 재정비했다.


르노코리아는 “신차를 직접 인수하기 위해 부산물류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신차 검수, 차량 기능 설명, 기념 촬영 등의 출고 과정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새롭게 단장한 부산 물류센터 고객 출고장은 단순히 고객에 차를 전달하는 장소를 넘어 새 차를 처음 만나는 특별한 순간과 르노 브랜드에 대한 특별한 경험 및 새로운 기억을 만드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며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다각도로 고민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 부산물류센터는 르노코리아 내수 및 수출 판매 차량의 물류를 전량 담당하는 유일한 물류센터다. 하루에 탁송 또는 직접 인수를 통한 내수 물량 350대, 부산신항 기준 수출 물량1200대 등 최대 1550대의 차량을 출고할 수 있는 규모를 갖추고 있다.

편은지 기자 (silver@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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