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우성·김남길, 갤럭시S4 화면에 담은 사연?


입력 2013.05.06 13:12 수정         데일리안=정은지 기자

삼성전자, '나와 S4 이야기' 브랜드 필름 공개

삼성전자가 6일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갤럭시 S4'의 제품 철학인 '삶의 동반자'(Life Companion)를 주제로 제작한 '나와 S4 이야기' 브랜드 필름 시사회를 개최했다. 사진 오른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정우성, 구혜선, 양익준, 김남길
삼성전자는 6일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갤럭시 S4'의 제품 철학인 '삶의 동반자'(Life Companion)를 주제로 제작한 '나와 S4 이야기' 브랜드 필름 시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나와 S4 이야기'는 정우성, 김남길, 양익준, 구혜선 감독이 각각 연출을 맡아 제작한 총 4편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4랑(정우성 감독)', '헬로엄마(김남길 감독), '함께 춤을(양익준 감독)', '백구(구혜선 감독)' 등 총 4편의 작품 속에서 '갤럭시 S4'는 사람과 사람 사이를 자연스럽게 이어 주는 중요한 매개체로 등장한다.

사진 촬영 시 배경소리가 함께 녹음되는 '사운드 앤 샷'은 아름다운 봄날 모녀의 마음을 이어 주고(헬로엄마),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 10개 언어를 텍스트와 음성으로 번역해주는 'S 트렌스레이터'는 서로 말이 통하지 않는 남녀를 함께 춤추게 한다.(함께 춤을)

또 사진을 촬영하는 사람과 찍히는 사람이 한 사진에 함께 담기는 '듀얼 샷'은 설레는 첫사랑을 이뤄지게 하고(4랑), 사진을 메모, 날씨 등의 다양한 내용과 함께 앨범으로 만드는 '스토리 앨범' 기능은 강아지와 함께 한 추억을 아름답게 간직하게 한다.(백구)

삼성전자 관계자는 "삶의 동반자 '갤럭시 S4'의 제품 철학을 의미있고 감성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방식으로 '나와 S4 이야기' 프로젝트를 이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사회에서 공개된 4편의 작품은 마이크로 사이트(www.galaxys4s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은지 기자 (ejju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정은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