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홈쇼핑 최대 30만원 할인 '부자되세요' 출시 예고
홈쇼핑카드 시작으로 '부자되세요 카드 시리즈' 선보일 예정
비씨카드가 홈쇼핑에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를 시작으로 '부자되세요' 카드 시리즈를 선보인다.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는 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국내 6개 홈쇼핑 업체와 함께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를 출시하기로 합의하고 조인식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조인식에는 서준희 비씨카드 사장, 유구현 우리카드 사장, 신응환 NH농협카드 사장, 서형근 IBK기업은행 부행장 등 10여개 카드발행 기관 임원이 참여했다. 아울러 도상철 NS홈쇼핑 사장, 임대규 현대홈쇼핑 전무 등 6개 홈쇼핑사 임원 등이 참석했다.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는 카드업계 최초로 △CJ오쇼핑 △GS홈쇼핑 △NS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 6개 홈쇼핑 어느 곳에서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월 카드이용액에 따라 홈쇼핑 결제금액을 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받는다. 또 외식, 커피, 베이커리, 영화 등에서도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상품은 비씨카드의 지난 2002년 광고 '부자되세요' 편에서 모티브를 따온 첫 번째 카드다. 비씨카드는 홈쇼핑카드를 시작으로 혜택별로 특화된 부자되세요 카드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서준희 비씨카드 사장은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는 고객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1년여 넘게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전무후무한 업종 통합 할인상품"이라면서 "카드 이름 자체가 '부자되세요'인 만큼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는 우리카드, IBK기업은행, NH농협카드, SC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전북은행, 수협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 저축은행 등 12곳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