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예스튜디오의 색칠놀이 앱 ‘컬러필’과 제휴해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오는 4월13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한다.
‘컬러필(ColorFil)’은 전 세계 136개국에서 사용하는 색칠놀이 앱으로, 휴식이 필요한 현대인들의 새로운 취미로 주목받는 ‘컬러링(채색)’을 종이나 색연필 없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젊은층과 해외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며 600만 다운로드를 돌파, 구글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엔터테인먼트 앱’에 선정됐다.
이번 이벤트는 푸르밀의 대표 스테디셀러 ‘가나 초코우유(300㎖)’와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300㎖)’에 컬러필 이벤트 디자인이 삽입된 제품을 구입한 뒤, 패키지에 적힌 쿠폰코드를 컬러필 앱에 접속해 입력하면 된다. 가나 초코우유와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는 전국 주요 편의점과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33명에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1명) ▲뱅앤올룹슨 E8 2.0 무선이어폰(2명) ▲영화예매권 1인2매(30명) ▲가나초코우유 교환권(100명) 등이 준비됐다. 또한 컬러필 앱에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컬러필에서 제공하는 2천장 이상의 일러스트를 사용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증정, 스마트폰만으로 손쉽게 컬러링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컬러필 앱을 통해 푸르밀 주요 제품의 흑백 일러스트를 제공, 누구나 직접 색칠하고 완성된 이미지를 SNS에 업로드 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 당첨자는 4월 24일 푸르밀 공식 홈페이지와 컬러필 앱을 통해 발표한다.
푸르밀 관계자는 “편의점을 즐겨 찾는 젊은 소비층들에게 최근 각광받는 컬러링 앱과 제휴를 통해 색다른 소비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푸르밀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을 마시고 아이패드, 무선이어폰 등 풍성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