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준익 감독 신작 '자산어보' 포스터 공개…설경구·변요한 만남 기대


입력 2020.12.15 10:20 수정 2020.12.15 10:21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이준익 감독의 열네 번째 작품 '자산어보'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자산어보'는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15일 공개된 포스터는 흑백의 아름다운 바다와 인물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마치 한 폭의 수묵화를 연상시킨다.


또한 학자 정약전(설경구)과 청년 어부 창대(변요한)의 눈빛을 담은 포스터는 두 캐릭터의 섬세한 감정선을 담아냈다. 색채감을 덜어내고 담백하게 표현된 흑백의 모습과 함께 '벗을 깊이 알면 내가 더 깊어진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여운을 남긴다.


예고편은 흑산도로 유배 온 학자 정약전과 섬 밖의 삶을 꿈꾸는 청년 어부 창대의 만남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광활하게 펼쳐진 흑백의 바다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한편 '자산어보'는 이정은, 민도희, 차순배, 강기영이 조연으로 등장하며 동방우, 정진영, 김의성, 방은진, 류승룡, 조승연, 최원영, 조우진, 윤경호가 우정 출연한다. 2021년 개봉 예정.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