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취임식 화보>"이대통


입력 2008.02.25 17:14 수정         박항구 기자 (underfl@hanmail.net)
이명박 대통령이 2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리는 제17대 대통령 취임식 연단에 올라 손을 흔들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 내외가 25일 오전 취임식을 앞두고 가회동 자택 앞에 나와있던 주민들로부터 환송인사를 받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이 취임식이 열리는 국회로 가기전 현충원에서 참배하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이 취임식 장소인 국회에 도착해 밝은표정으로 차량에서 내리고 있다.

국회에 도착한 이명박 대통령이 단상으로 이동하며 손을 흔들고 있다.

콘돌리자 라이스 미 국무장관과 후쿠다 야스오 일본 총리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식전 문화행사 ´시화연풍´이 진행되고 있다.

식전행사에서 비보이 공연이 열리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이 2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제17대 대통령 취임식에서 부인 김윤옥 여사와 함께 입장하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이 이임하는 노무현 대통령과 인사하고 있다.

참석자들이 애국가를 부르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이 취임선서를 하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이 취임 선서를 마친 뒤 이임하는 노무현 대통령의 박수를 받으며 자리로 돌아가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이 국방부 군악대와 의장대의 경례를 받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과 김윤옥 여사가 박수치며 밝게 웃고 있다.

제17대 대통령 취임식이 열리고 있다.

김대중, 김영삼, 전두환 전 대통령(왼쪽부터)이 이명박 대통령의 취임사를 경청하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미국 프로풋볼 한국계 스타 하인즈 워드와 피겨스타 김연아가 취임식을 지켜보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이 이임하는 노무현 대통령을 환송하며 나란히 손을 흔들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이 취임식을 마친뒤 취임식장 중앙통로를 행진하며 시민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시민들이 환호하고 있다.

취임식을 마친 이명박 대통령이 시청앞 환영행사장으로 이동하기 위해 차량에 오르기 전 손을 흔들고 있다.

취임식을 마친 이명박 대통령이 차량에 탑승한후 경호원들의 경호속에 국회를 나가고 있다.

취임식을 마친 이명박 대통령이 차량으로 이동하며 창문을 내려 손을 흔들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이 차량에 탑승한채 국회앞 대로를 지나며 환영하는 시민들에게 손을 흔들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이 탑승한 차가 서울광장 환영행사를 위해 숭례문 화재현장을 뒤로 한채 서울시청 앞을 지나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이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시민들과 인사하고 있다.
박항구 기자 (underfl@hanmail.net)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박항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