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그대를 잊을 수 있을까요’ 9일 발매
가수 리디아(Lydia)가 OST 신곡을 내놓는다.
리디아는 9일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 ‘어떻게 그대를 잊을 수 있을까요’를 공개한다.
그간 다양한 OST 작업을 통해 사랑과 이별을 테마로 애절한 감성을 선보인 리디아는 이번 곡을 통해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감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같은 계절에 같은 하루에 문득 / 또 기억이 그댈 찾아 모두 그대론데 / 사실 믿어지지 않아요 그대 내 곁에 없다는게 / 어떻게 그대를 잊을 수 있을까요’라는 후렴구의 노랫말에서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극중 캐릭터의 아픈 심정이 전해진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제이미의 합작품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 그리고 슬픈 노랫말이 돋보이는 팝발라드로 완성됐다. 작사가 황성진과 정화니의 아름다운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방영 중반부에 돌입하며 극중 인물들의 갈등 국면이 계속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별을 주제로 애절한 감성이 깃든 리디아의 노래가 드라마 전개에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빨강 구두’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최명길, 소이현, 박윤재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