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4관왕 임영웅부터 이정재·BTS까지…‘2021 AAA’ 대상만 9팀


입력 2021.12.03 09:48 수정 2021.12.03 09:48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2021 Asia Artist Awards’가 대상 수상자만 총 9명(팀)을 발표했다.


ⓒ2021AAA

지난 2일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1 AAA’)가 코로나19 여파로 온택트 진행된 가운데, 대상 수상자로 이정재, 유아인, 이승기, 세븐틴, NCT 127, 방탄소년단, 스트레이키즈, 에스파, 임영웅을 호명했다.


‘AAA 대상–올해의 트로트’에는 임영웅이, ‘AAA 대상–올해의 스테이지’에는 에스파가, ‘AAA 대상–올해의 퍼포먼스’에는 스트레이키즈가, ‘AAA 대상–올해의 노래’에는 방탄소년단이, ‘AAA 대상–올해의 앨범’에는 NCT127이, ‘AAA 대상–올해의 가수’에는 세븐틴이, ‘AAA 대상–올해의 배우 TV 부문’에는 이승기가, ‘영화 부문’에는 유아인이, ‘AAA 대상–올해의 배우’에는 ‘오징어 게임’의 이정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인기상인 ‘RET 인기상’과 ‘U+아이돌Live 인기상’은 총 12명의 수상자가 나왔다. 먼저 ‘RET 인기상’에는 엑소·트와이스·임영웅·CL·김선호·송지효·가, ‘U+아이돌Live 인기상’에는 방탄소년단·블랙핑크·임영웅··아이유·김선호·정호연이 1위를 차지했다.


다른 부문 역시 마찬가지였다. ‘AAA 포커스’ 다크비·블리처스·킹덤·박건일·도영, ‘AAA 포텐셜’ 알렉사·T1419·황민현, ‘AAA 뉴웨이브’ 스테이씨·위클리·나인우 등이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또 ‘AAA 아시아 셀러브리티’ 뱀뱀·더보이즈·유아인·메타윈 오파이암카천·와치라윗 치와아리, AAA 신인상 엔하이픈·에스파·이도현, ‘AAA 베스트 초이스’ 펜타곤·골든차일드·모모랜드·이준영·주석태, ‘AAA 베스트 연기’ 권유리·성훈·키타무라 타쿠미, ‘AAA 베스트 뮤지션’ 강다니엘·ITZY·아스트로·원호, ‘AAA 베스트 액터’ 박주미·허성태·김주령, ‘AAA 페뷸러스’ 세븐틴·이정재, ‘AAA 아이콘’ 우즈(조승연)·류경수, ‘AAA 핫트렌드’ 브레이브걸스·에스파·이정재, ‘AAA 이모티브’ 우주소녀 쪼꼬미·권은비·차은우·문가영, ‘AAA 베스트 아티스트’ 뱀뱀·브레이브걸스·엔하이픈·전여빈·한소희 등 각종 수상 부문을 만들어 공동 수상을 남발했다.


한편 임영웅의 경우 이날 시상식에서 ‘AAA 대상-올해의 트로트’를 포함해 ‘RET 인기상’ ‘U+아이돌Live 인기상’ ‘베스트 OST’ 등 총 4관왕을 차지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