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여의도는 일생 단 한번뿐인 예비 신부들의 특별한 날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를 2022년 4월 30일 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이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객실을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브라이덜 샤워 용품과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 간편하게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샴페인 1병’과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4캔’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브라이덜 샤워 박스는 로즈 골드 색상의 브라이덜 샤워 페이퍼 가랜드와 벌룬 가랜드(라운드 풍선 30cm 26개, 라운드 풍선 10cm 10개), 빅 다이아몬드링 풍선 1개, 대형 샴페인 풍선 1개, 화이트 하트 풍선 1개, 꽃팔찌 등 다양한 파티 용품으로 구성됐다.
특별한 브라이덜 샤워를 위해 객실은 총 3가지 타입으로 준비됐다.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에 퀸 사이즈 침대와 싱글 침대가 준비된 ‘점보 트윈’ ▲스몰 파티가 가능하도록 여유로운 공간이 준비된 ‘글래드 킹’ ▲다이닝 테이블 세트와 싱크대,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하우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서울 도심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하고 예비 신부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