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BYC, 반려견 위한 '보디드라이 쿨런닝' 출시


입력 2022.05.16 11:30 수정 2022.05.16 09:31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BYC 보디드라이 반려견용 쿨런닝.ⓒBYC

BYC는 반려문화·콘텐츠 전문기업 ‘동그람이’와 협업해 반려견을 위한 여름 기능성 제품 ‘BYC 보디드라이 반려견용 쿨런닝’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BYC 쿨웨어 보디드라이는 빠르게 건조 시켜 쾌적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냉감 제품이다. BYC는 동그람이 자사몰 로다와 반려견용 기능성 쿨웨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BYC는 개가 사람보다 1~2도 체온이 높고 몸에 땀구멍이 없어 여름철 무더위에 취약한 점을 고려해 특수 제작한 접촉냉감 원단을 사용해 반려견용 기능성 제품을 제작했다.


여름철 반려견에게 시원함과 청량함을 느끼게 해주고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반려견의 활동성을 높여준다. 또한 복원력이 좋아 늘어날 걱정 없이 오래 입을 수 있으며, 물에 적신 쿨런닝을 입히면 초고속 드라이 기능으로 빠르게 증발하면서 몸의 열을 낮춰주어 더욱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BYC 관계자는 “매년 여름 기온이 상승하면서 무더위에 취약한 반려견을 위한 기능성 냉감 제품을 준비했다”며 “뛰어난 기능성과 편안한 활동성을 돕는 쿨런닝으로 반려견에도 시원한 여름을 선물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