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광주은행 창립 54주년…"기본·도전·상생·화합 지킬 것"


입력 2022.11.18 18:09 수정 2022.11.18 18:09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송종욱 광주은행장이 18일 창립 54주년 기념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창립 54주년을 맞이해 송종욱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감사고객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송 행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코로나 팬데믹과 급변하는 금융시장, 경기침체 등의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지역민과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먀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 동행에 가치를 추구하며 지속 가능한 100년 은행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광주은행의 미래 영속성을 높이고 지역 대표은행으로서의 소명을 이어가기 위해 완수해야 할 네 가지 키워드로 ▲기본 ▲도전 ▲상생 ▲화합을 제시했다. 리스크관리와 내부통제 역량 강화, 창의적 사고, 지역 상생, 가치 포용에 힘쓰겠다는 설명이다.


이날 창립 기념식에서는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광주은행의 54년을 위해 성원을 보내준 감사고객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한 우수직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는 등 광주은행의 지난 54년 역사를 돌아보고 지역민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임직원들의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졌다.


또 광주은행 'TenTen' 여자 양궁단의 창단식이 진행됐다. 광주은행은 세계적인 선수 배양과 지역민의 생활체육 확산 등 지역 스포츠 발전을 위해 기여할 계획이다.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효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