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한라이프, 원더풀 라이프 메시지 담은 ESG 광고 선봬


입력 2022.11.25 15:28 수정 2022.11.25 15:28        김재은 기자 (enfj@dailian.co.kr)

신한라이프 ESG 광고 이미지. ⓒ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생명은 소비자가 쉽게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는 내용을 담은 신한라이프 ESG 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ESG 광고는 신한라이프 음원인 에스크 미 뮤직비디오에 3D캐릭터와 ESG메시지를 가미해 이롭고 새롭고, 지속 가능한 원더풀 라이프를 전하는 애니메이션 버전의 영상이다.


이번 영상은 푸른 지구와 오래도록 함께하고, 언제 어디서나 가능성과 다양성이 존중 받고, 누구에게나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일 등 모두가 꿈꾸는 ‘원더풀 라이프’를 실현하겠다는 신한라이프의 ESG 가치를 담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작년 말 버추얼 인플루언서이자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인 로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와 ESG 음원을 선보인 바 있디. 올해 초엔 로지가 진행자로서 목소리를 처음으로 공개한 SNS 바이럴 콘텐츠 ‘선을 넘는 인터뷰’를 공개하는 등 ESG 메시지 전달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앞으로도 엔터테인먼트 기반의 브랜딩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대외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ESG 광고는 26일부터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전국 CGV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재은 기자 (enf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재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