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가 민생 해결사! 국민의힘이 간다 <서민금융 민생현장 방문>의 일환으로 21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내 중앙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이상우 센터장의 안내를 받으며 둘러보고 있다.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 서민금융 민생현장 방문...직원과 '주먹악수'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21일 민생 해결사! 국민의힘이 간다 서민금융 민생현장 방문의 일환으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내 중앙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찾아 직원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SK매직, 워커힐 폼 매트리스 2종 출시…"한 달 무료 체험 제공"
온도 민감성 최소화∙∙∙사계절 내내 한결같은 편안함 제공
증권업계, STO 골든타임 놓칠라...협의체 구축 잰걸음
신한·NH·KB·하나證 관련사업자들과 공동전략 ‘맞손’투자자산·핀테크기술 확보 관건...경쟁사 견제 속내도
가치소비 확산에…신세계인터 아워글래스, 비건 립스틱 판매 '쑥'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올 1월부터 3월 현재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이 기간 20~40대 구매 고객은 전체의 85%를 차지했다. 특히 가치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것으로 알려진 20대 Z세대는 물론 40대 X세대까지 두루 높은 구매율을 보이며 매출 성장세를 주도했다.최근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발표한 ‘2023 예상 뷰티 트렌드’에 따르면 환경과 비건 등에 관련한 검색량은 지난 2년간 3.6배 증가했다. 기존에는 20대 여성들이 지속 가능한 뷰티…
경제계 "산업계 탄소감축 목표치 여전히 도전적…인센티브 등 전폭적 지원 필요"
‘국가 탄소중립 녹색성장 기본계획’ 초안 발표에 경제단체 대체로 "긍정적""온실가스 감축이 이행되도록 인센티브 확대 등 정부 지원 병행돼야"
현대차, 아마존 車 판매 언제?... "수익성이냐, 가능성이냐"
임종석, 30년 친북적 통일운동의 파산
"재혼녀와 딸 얻은 전남편, 이혼 6개월 만이었습니다"
“숏폼 흥행=대세템” 유통업계, 새로운 소비 공식 뜬다
"불꽃뷰가 뭐길래" 2400만원짜리 불꽃축제 프라이빗 요트 대여 등장
"무릎 꿇길 잘했네" 소래포구 50만명 몰려들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탄핵의 계절’ 10월이면 설레는 민주당-좌파 단체들
서지용의 금융 톡톡
개인사업자 대출 부실 예방 대책 시급하다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지방정부 ‘숨겨놓은 빚’ 찾기 위해 안간힘
무관심으로는 아무것도 바꿀 수 없다 [기자수첩-사회]
분주 '해야' 하는 한국의 로비스트들 [기자수첩-산업ICT]
"딥페이크 속 내가 더 매력적이라면?" 미스코리아, 성상품화의 연장선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