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니코어닝, 일본 대기업 Teijin Frontier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3.04.13 13:43 수정 2023.04.13 13:44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사진제공=유니코어닝


한국의 어닝 제조업체인 유니코어닝(Unico Awnings)와 일본의 대형 기업 Teijin Frontier가 2023년 4월 12일(목)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국내 차양 시장에서의 숙원사업으로, 방오, 방염, 방수, UV 차단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PVC 소재의 원단을 사용한 차양막 제품을 출시한다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Teijin Frontier는 섬유 및 섬유 제품의 제조와 판매에 전문화된 일본의 대형 기업으로, 이번 업무협약은 회사의 규모와 경험을 바탕으로 매우 큰 의미를 갖는다. Unico Awnings는 이번 업무계약을 위해 다년간의 노력과 기술력을 쏟아왔으며, 이제 그 결실을 맺게 되었다.


Unico Awnings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어닝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며, Teijin Frontier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 브랜드명 쉐이드메이트 (ShadeMate)의 정식 출시는 5월에 예정되어 있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