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尹대통령, 하버드대 연설…"인류 역사, 자유 수호·확장의 역사"
생후 40일 남아, 두개골 골절 사망…20대 친모 체포
경찰, 아동학대치사 혐의 구속영장 신청 방침국과수 "오른쪽 귀 위쪽 머리뼈 골절…출혈로 사망 추정"친모 "아이를 방바닥에 떨어뜨린 적 있다"…경찰 진술
이정근, '돈봉투 녹음파일 보도' 중앙지검 검사·JTBC 기자 고소
이정근 측 "성명불상 검사가 JTBC 기자에 통화녹음파일 제공""JTBC, 돈봉투 사건 녹음파일 공개…검찰에게 제공받지 않는 한 불가능""새로운 유형의 피의사실 공표…수사상황 유출해 비난여론 조성 의도"
전광훈, 급기야 "대통령실 전화받았다"…국민의힘 "전혀 사실무근"
민주당 "대통령실, 사실 아니라면당연히 고소·고발조치를 해야 한다"국민의힘 "언제부터 민주당이 그리전광훈 말을 곧이곧대로 믿었느냐"
"중국 혼밥, 김정은에 아부가 그립느냐"…홍준표, '尹 흠집 올인' 세력에 일갈
"이제 핵균형 정책의 출발에 불과한 번에 해결되기를 기대했느냐…이처럼 미국에 대접받을 때 있었냐"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학부모들이 두 눈 뜨고 지켜보는 가운데 10대 학생과 교사 간에 '혀 핥기' 대회를 연 미국의 한 중학교가 논란이 되고 있다.19일(현지시간) 폭스뉴스는 워싱턴주 케너윅에 있는 데저트 힐스 중학교의 교내 단합 대회에서 10대 학생과 교사가 투명 아크릴판을 사이에 두고 입맞춤하는 영상을 공개했다.해당 영상은 아크릴 판을 가운데 놓고 학생과 교사가 동시에 양쪽에 묻은 마시멜로 크림을 핥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마치 교사가 10대 학생과 입맞춤을 하는 모습처럼 보인다.이 영상은 행사를 방문했던 학부모가 촬영했다.당시 관중석에 있던 학생…
아주대 기술지주 자회사 '벡스랩', 'CES 2025' 혁신상 수상
아주대기술지주회사 자회사 벡스랩이 세계 최대 규모 ICT 전시인 'CES 2025'에서 디지털헬스(Digital Health) 분야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정보기술(IT)·전자 전시회인 CES는 매년 전 세계의 출품작 가운데 기술성, 디자인, 혁신성이 뛰어난 제품에 대해 혁신상을 선정한다.벡스랩은 아주대 디지털미디어학과 석혜정 교수를 중심으로 심리, 디지털미디어 등 아주대 출신 학생 다섯 명이 주축이 돼 창업한 회사다. 최근 기술보증기금 보증연계투자 대상기업으로 선정돼 3억원의 초기 투자금을 유치…
스탠다드에너지 ESS ‘에너지타일’, CES 2025 혁신상 수상
세라젬, CES 2025 혁신상 6개 수상…2년 연속 쾌거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삼성전자 임원들, 올해 158억어치 자사주 매입…책임 경영 의지
“내년엔 더 오른다”…올해 하반기 분양 막차 수요 쑥
日이시바 총리, 남미 순방 귀국길 트럼프와 회동 추진 보류
‘충격!’ 아기레 멕시코 감독, 관중이 던진 캔에 맞아 출혈
"많이 태울래, 많이 실을래"…현대차‧기아, '큰 놈'들로 승부한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기억의 저장고, 디지털 시대의 영화 이야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금통위의 기준금리 인하와 후폭풍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선고 생중계 겁내는 좀생이었나
팬과 더 가깝게? 유료 소통이 가져온 피로감의 이면 [기자수첩-연예]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
전기차 화재…"또 벤츠야?"를 "역시 벤츠야!"로 바꾸려면[기자수첩-산업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