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골프투어 전문가 추천! 숨겨진 여름 골프 여행지 ‘북해도 도야호’


입력 2023.06.20 17:15 수정 2023.06.20 17:14        김태훈 기자 (ktwsc28@dailian.co.kr)

ⓒ바로여행

해외골프여행 전문가 허이선 대표가 여름골프 여행지로 일본 북해도 도야호를 추천했다.


허이선 대표는 20일 "도야호는 여름에도 선선한 날씨로 골프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다"라며 "도야호는 평온하지만 다양한 온천과 불꽃축제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부해 골프 외에도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라고 소개했다.


허이선 대표는 골프가 너무 좋아 골프 전문 여행사 ‘바로여행’을 오픈했다. 직접 라운딩 후 만족도가 높았던 여행지만을 깐깐하게 골라 추천하는 골프투어 전문가로 유명하다.


도야호는 일본 홋카이도에 위치한 호수로 드넓은 시코쓰토야 국립공원 내 자리하고 있다.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칼데라 호수인 도야호는 울창한 숲과 맑은 물로 유명하고, 다양한 야생동물이 서식하고 있다. 여름에도 선선한 날씨로 골프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라는 평가다.


ⓒ바로여행

한편, ‘바로여행’은 최근 전 객실 유람선이 떠다니는 호수 전망의 하나비 온천호텔 도착으로 시작하는 ‘도야호 힐링골프 3색’ 패키지를 출시했다.


바로여행 관계자는 “다테CC, 무로란CC, 이치다 인터네셔널CC 등 그동안 한국인이 방문하기 어려웠던 일본의 고급 골프장을 ‘가성비’ 있게 라운딩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0월 말까지 도야호에서는 매일 모든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는 불꽃(하나비)축제가 열린다”고 전했다.


이어 “도야호 하나비온천호텔 근처 시내는 도보 5분 거리의 이자카야, 약국, 마트 등이 즐비한 토야코 거리가 있어 라운드 후 동반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좋으며 불꽃놀이 감상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태훈 기자 (ktwsc2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