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이네켄, 150주년 기념해 팝업스토어 ‘Hi네캔 포차’ 오픈


입력 2023.09.01 10:00 수정 2023.09.01 10:0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하이네켄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브랜드 150주년 기념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이네켄의 첫 팝업스토어인 ‘Hi네캔 포차’를 오픈한다.


오는 9월 8일부터 24일까지(3주간)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데오(신사동 645-15)에서 운영되는 ‘Hi네캔 포차’는 한국인의 희로애락을 담고 있는 ‘포장마차’라는 공간을 통해 ‘즐겁기만 하다면, 하이네켄을 즐기는 방법에 정답은 없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Hi네캔 포차’ 팝업스토어는 실제 포장마차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모습으로 사실감 있게 연출했다. 먼저 1층 야외 공간에는 하이네켄 스타일로 재해석한 포장마차로 꾸며진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건물 1층에 들어서면 화려한 네온 사인이 뒤덮인 힙한 포장마차 밤거리를 거니는 듯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2층과 야외 테라스 3층은 포장마차 특유의 정감 있는 분위기와 포장마차를 상징하는 소품들, 하이네켄과 어울리는 포장마차 안주를 선보이며 포장마차에서 하이네켄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어서 ‘Hi네캔 포차’에서는 한국적인 막걸리 잔에 맥주를 따라 마시는 ‘사발네캔’을 비롯해 베트남처럼 맥주 잔에 얼음을 넣어 마시는 ‘얼음네캔’, 라임을 곁들이는 캐리비안 스타일의 ‘라임네캔’, 멕시코에서 즐기는 ‘칵테일네캔’ 등 전 세계 각지에서 하이네켄을 즐기는 다양한 음용 방법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그뿐 아니라 김치전, 달걀말이, 두부김치 등 한국 포장 마차 대표 인기 메뉴 및 나라별 대표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하이네켄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포차’ 콘셉트의 AR 필터도 틱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Hi네캔 포차' 팝업 스토어는 네이버 사전 예약과 현장 방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검색창에 '하이네켄 포차 팝업스토어'를 검색하거나 하이네켄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네켄 마케팅팀 박지원 전무는 “‘하이네켄을 어떤 방식으로든 즐겨도 좋다’라는 150주년 캠페인을 담아내기에 ‘포장마차’만큼 좋은 공간은 없다는 생각으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가장 한국적이면서도 하이네켄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포장마차 콘셉트의 팝업스토어에서 색다른 방식의 즐거움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873년 탄생한 하이네켄은 브랜드 150주년을 맞아 하이네켄 특유의 위트 있고 재치 넘치는 방식의 ‘150년을 즐겨왔죠. 어떤 방식으로든’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하이네켄은 지난 7일 하이네켄을 어떤 이름으로 불러도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면 상관없다는 포용의 메시지를 담은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소비자 체험 이벤트 등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