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효리 모습이 궁금하다면…롯데온, '쇼핑 판타지 비하인드 더 씬' 이벤트


입력 2023.11.28 16:16 수정 2023.11.28 16:1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광고 캠페인 반응 폭발…영상 조회수 1천만 육박

쇼핑 판타지 비하인드 더 씬 이벤트.ⓒ롯데온

롯데온이 '쇼핑 판타지 온(ON)' 광고의 숨겨진 이야기를 공개한다.


롯데온이 다음달 3일까지 '쇼핑 판타지 비하인드 더 씬(Behind the scenes)'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지난달 16일부터 쇼핑 판타지 온을 주제로 가수 이효리와 함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긍정적인 고객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 새롭게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온이 가수 이효리와 진행한 쇼핑 판타지 온 광고 캠페인이 고객들에게 여전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16일 공개한 광고 영상은 한 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조회수가 계속 늘어나며, 현재 광고 본편 영상은 조회수 1000만에 육박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상 반응인 ‘좋아요’ 수와 댓글 등에서 드러나는 고객 반응도 긍정적이다.


광고 캠페인 효과로 주요 고객층 확보에도 소기의 성과를 내고 있다. 이효리 효과와 더불어 광고 영상이 SNS와 온라인 매체 등에서 활발하게 공유되면서 이를 잘 활용하는 젊은 고객들의 롯데온 신규 가입이 대폭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최근 두 달간(10월1일~11월23일) 신규 가입 고객 중 2030세대가 50% 이상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광고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롯데온은 고객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쇼핑 판타지 비하인드 더 씬 이벤트를 새롭게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광고 관련 이효리 영상 및 이미지를 모두 공개한다.


특히 이효리가 현장에서 열정적으로 광고 촬영에 임한 모습을 생생히 담은 영상과 롯데온 기획전 및 배너 등에 활용한 모든 콘셉트별 화보 이미지를 선보인다.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효리 관련 영상과 이미지를 확인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가장 마음에 드는 이효리 콘셉트'를 작성하면 5명을 추첨해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롯데온은 '브랜드 판타지' 행사도 이어간다.


행사기간 매일 3개 브랜드를 선정해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며, 남은 기간 크록스(29일), 써스데이아일랜드(30일), 스톤헨지(12월1일) 등이 참여해 인기상품을 할인 및 단독 구성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김효은 롯데온 브랜딩팀장은 "촬영 현장에서 이효리가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에 현장에 함께한 모든 직원들이 팬이 됐고 이런 모습을 고객들에게도 보여드리고 싶어 비하인드 더 씬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쇼핑 판타지 온 광고와 브랜드 판타지 행사의 긍정적인 고객 반응에 힘입어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롯데온에서 이효리의 다양한 매력 확인하고 브랜드 판타지 행사에도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