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디오디, 브랜드 런칭 후 첫 TV광고 온에어


입력 2024.10.02 16:08 수정 2024.10.02 16:0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디오디 브랜드 첫 TV 광고 캠페인.ⓒ디오디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는 브랜드 런칭 이후 첫 TV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디오디는 이번 광고 캠페인 런칭을 기해 캠핑 라이프스타일웨어 카테고리에서의 우위선점을 위한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캠핑계의 발명가라는 애칭에 걸맞은 위트 넘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디자인한 다양한 의류를 선보이며 젊은 캠퍼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이에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맞춰 선보인 광고 캠페인 주제는 젊은 캠퍼들을 타깃으로 한 ‘캠핑은 미쳤다’이다.


디오디의 슬로건 ‘Stay Crazy’, 즉 ‘미친듯이 자유롭게’ 컨셉을 적용해 최근 일상 속 깊이 스며든 캠핑 문화와 연계하면서 도심, 자연 등을 가리지 않고 ‘어디서나 캠핑을 즐길 줄 아는 자가 이 시대의 진정한 캠퍼’이며, 누군가에게 캠핑은 ‘미치게 좋은’ 취미가 될 수 있다는 인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디오디는 광고 캠페인 공개와 동시에 2024 가을, 겨울(FW) 시즌 주력 제품도 선보였다.


영상 속 모델들이 착용한 ‘코나 D7 다운 시리즈’와 ‘코어 D7 다운 시리즈’는 일반적인 덕보다 솜털이 크고 필 파워가 높은 ‘유러피언 뮬라드 덕(D7) 다운’이 사용돼 보온성이 뛰어나고, 따뜻한 촉감을 선사한다.


‘모닥모닥 다운’은 디오디의 단독 기술로 개발한 난연 소재가 사용돼 작은 불씨나 화기에도 열로 인한 원단 손상 염려가 낮고,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