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룬 파이브, 3월 인스파이어 아레나 내한 공연 개최


입력 2024.02.15 09:37 수정 2024.02.15 09:37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3월 그랜드 오프닝을 맞이해 특별 기획한 마룬 파이브 단독 콘서트의 티켓 예매가 1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그래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멀티 플래티넘 글로벌 팝 록 밴드인 마룬 파이브는 오는 3월 8일 오후 8시와 9일 오후 7시 양일간 국내 최초의 다목적 아레나인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공연하는 첫 해외 아티스트다.


마룬 파이브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멜로디와 매력적인 가성이 돋보이는 보컬을 통해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휘어잡은 글로벌 팝 록 밴드로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총 3개의 그래미상을 들어올렸고 전세계적으로 약 1억3500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 금세기 빌보드 핫 100차트 듀오/그룹 부문 최다 1위 등 수많은 최다, 최고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2023년 3월부터는 라스베이거스 레지던시 공연 ‘M5LV’를 수 례 개최하며 완벽한 호흡의 퍼포먼스와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팬과 음악 평론가들의 찬사를 받았다.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그동안 ‘2023 멜론 뮤직 어워드’ ‘SBS 가요대전’ ‘태민 솔로 콘서트’ ‘동방신기 20주년 콘서트’ ‘악뮤 콘서트’ 등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마룬 파이브의 공연과 함께 관람객들이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미식, 문화체험, 디지털 미디어, 쇼핑 등 ‘올인원’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콘서트 VIP석 티켓 (2매) 및 객실 숙박 등을 결합한 특별 패키지도 16일 오후 5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3월 5일 그랜드 오프닝을 앞두고 화려한 이벤트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마룬 파이브 내한 공연 외에도, 3월 2일에는 인스파이어 프로젝트에 대한 지역사회의 환대와 임직원, 협력사, 고객 등에게 감사를 표하는 특별 이벤트로 정상급 케이팝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인스파이어 살루트’ 행사, 3월 16일에는 국내 대표 얼터너티브 힙합 그룹의 콘서트, 3월 27~31일 세계 최정상 탁구 선수들이 참여하는 ‘WTT 챔피언스 인천’ 대회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