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푸드나무 에프엔서플라이, 학교급식용 ‘한글너겟’ 출시


입력 2024.04.17 09:28 수정 2024.04.17 09:28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푸드나무

푸드나무의 공공 조달 전문 자회사 에프엔서플라이(대표 박재성)는 맛과 놀이 요소를 두루 갖춘 프리미엄 치킨너겟 ‘한글너겟’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글너겟’은 최근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플레잇팅(Play+Eating)’을 반영한 제품이다. 자음과 모음 12종으로 구성돼 밥 투정을 부리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한글놀이를 하면서 즐거운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도록 맛과 영양 부분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닭 껍질을 제거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지방을 7g으로 낮췄다. 또한, 올리브유와 버터, 탈지분유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이외에도 쯔유와 마늘, 생강 등을 사용해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현재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5월부터 학교 급식을 통해 어린이집, 유치원 등 다양한 학교기관에 공급될 예정이다.


에프엔서플라이 관계자는 “한글너겟은 아이에게 즐겁고 행복하게 먹는 경험을 제공해 건강하고 바람직한 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 가정과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다양하게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푸드나무의 공공 조달 전문 자회사인 에프엔서플라이는 군 급식을 전문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에는 군 급식 외에도 학교기관을 통한 학교 급식 등 단체급식 매출 비중을 늘려 급식 전문 유통전문업체로 자리잡는다는 계획이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