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모이몰른, 론칭 10주년 맞이 브랜드 캠페인


입력 2024.04.26 10:36 수정 2024.04.26 10:3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글로벌 유아동 패션 브랜드 모이몰른은 론칭 10주년을 맞아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014년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론칭한 모이몰른은 자연친화적인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과 소재, 유니크한 그래픽을 중심으로 전개하는 유아동복 브랜드다. 론칭 당시 아동복 시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론칭 1년만에 매장 100곳을 구축하는 등 빠르게 국내 대표 유아동복 브랜드로 안착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탄력을 받은 모이몰른은 한국과 중국, 일본, 미국에서 활발하게 사업을 전개하며 국내 유일의 글로벌 유아동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현재 국내 159개의 매장을 비롯해 중국 100개점, 일본 20개점의 오프라인 매장과 미국 아마존 닷컴 내 공식 브랜드관을 운영 중이다. 특히 2020년 진출한 일본 시장에서는 우수한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대, 유니크한 디자인 등 차별화된 강점으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모이몰른은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한다.


우선 10주년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글로벌 유아동복 브랜드로서의 방향성을 대중들에게 알릴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은 모이몰른의 의류를 착용한 아이들이 모이몰른 구름을 타고 미국, 일본, 중국을 여행하며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컨셉으로, 도쿄, 뉴욕, 베이징을 시각화한 페이퍼 아트 배경 및 다양한 인종의 아이들을 모델로 섭외해 ‘글로벌 베이비 웨어’ 슬로건을 강조했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 및 모이몰른 10주년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10주년을 기념해 역대 최대 규모로 마련된 ‘모이몰른 고객 누구나 100돈 골드바의 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SNS에 지난 10년 동안 모이몰른과 함께 했던 추억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나의 모이 이야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 시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1명) 및 ▲쑥쑥 멤버십 포인트 10만원(1명) ▲5만원(3명) ▲1만원(2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에게는 추후 진행될 모이몰른 홈커밍 파티 초대권도 받아볼 수 있다.


모이몰른은 향후 글로벌 진출을 더욱 가속화한다는 구상이다. 전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최고의 유아동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성장 로드맵을 본격화하고, 다양한 마케팅 및 상품 전략을 통해 모이몰른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릴 예정이다. 또한 기존 전개 중인 글로벌 시장 내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지면서 새로운 국가로의 진출도 고려 중이다.


김지원 한세엠케이 대표는 “국내 대표 유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이 지난 10년 동안 걸어온 발자취와 성과를 대중들에게 보여드리고자 론칭 후 최초로 대규모 캠페인을 선보이며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이몰른이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유아동 패션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