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조진웅→허광한 '노 웨이 아웃', 7월 31일 디즈니플러스서 공개 확정


입력 2024.07.05 09:36 수정 2024.07.05 09:36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U+모바일tv 오리지널 드라마로 디즈니플러스서도 공개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 7월 31일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된다.


디즈니플러스는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의 공개 일정과 함께 1차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김국호를 보호해야 하는 경찰 백중식 역은 조진웅이 맡았다. 전국민의 살인 타겟이 된 김국호는 다양한 작품에서 몰입도 높은 열연을 펼친 유재명이 분했다. 김국호의 법적 대리인이자 변호사 이상봉은 김무열이 연기한다. 여기에, 염정아가 합류, 정치생명이 끝날 위기에 놓여 김국호를 이용하는 호산 시장 안명자로 등장한다. 또한 흉악범의 아들이라는 낙인에 짓눌려 사는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서동하는 성유빈이 맡았다.


허광한은 킬러 미스터 스마일을 맡아 한국 작품에 첫 데뷔한다. 이광수는 큰돈을 차지하려는 도축업자 윤창재로, 김성철이 대형 교회에서 신도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젊은 목사 성준우를 연기한다.


한편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은 7월 31일부터 매주 수요일 두 개의 에피소드씩 공개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