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노스페이스, '에어 데이백 컬렉션' 출시


입력 2024.07.11 14:38 수정 2024.07.11 14:3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TNF 데이 팩.ⓒ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일상 생활은 물론 여행 및 야외 활동에 이르기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다목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에어 데이백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어 데이백 컬렉션은 ‘와셔 가공(일부러 주름을 내기 위해 물빨래하는 가공)’을 더한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편안하게 멜 수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멋을 제공해준다. 또한 백팩 외에도 다양한 사이즈의 크로스백과 ‘보부상 가방’이라 불리면서 유행인 호보백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돼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노스페이스가 올 여름 추천하는 아이템은 ‘TNF 데이 팩’이다. TNF 데이 팩은 400g대 초반의 가벼운 무게에도 30L의 넉넉한 수납 공간을 자랑하고 어떤 코디와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1968년 출시된 백팩의 원조 ‘오리지널 데이백’의 고유의 헤리티지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해 전면부에 넉넉한 사이즈의 지퍼 포켓을 2개를 적용하는 한편,물병 등을 보관할 수 사이드 포켓을 더해 수납력을 강화했다.


다양한 코디와 두루 매칭 가능하고 다양한 수납 공간으로 활용도가 높은 크로스백도 여름철 빠질 수 없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트래블 크로스백 M’은 넉넉한 메인 수납공간과 2개의 외부 포켓 및 내부 포켓을 적용해 휴대폰, 여권, 지갑 등 다양한 소지품들을 분리해서 보관하기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선글라스, 모자,선 크림 등 여름철을 대비하기 위해 이것저것 챙겨야 할 아이템이 많은 이들은 가볍고 스타일리하게 멜 수 있는 ‘어반 빅 숄더 백’에 주목해보자. 어깨 끈 부분에 고리형 파우치를 적용해 작은 크기의 소지품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고, 가방 옆면의 오픈 포켓과 가방 내부의 지퍼 포켓 등을 통해 다양한 소지품을 분리 보과할 수 있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우수한 기능성과 함께 특유의 바스락거리는 촉감과 시원한 착용감을 바탕으로 나일론 소재가 다양한 여름철 아이템에 적용되고 있다”며 “노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반영된 에어 데이백 컬렉션과 함께 올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