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백화점, 인기 스포츠 브랜드 등 60여개 품목 할인


입력 2024.07.15 11:38 수정 2024.07.15 11:38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19일부터 전점에서 ‘더 스포츠 2024’ 테마로 대대적 마케팅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7월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를 앞두고 대대적인 스포츠 마케팅으로 고객몰이에 나선다.


여름은 전통적으로 유통업계 비수기로 여겨지지만, 애슬레저 등의 스포츠 의류는 휴가 시즌과 맞물려 수요가 높은 시기다.


실제로 작년 롯데백화점 매출분석에 따르면 스포츠 상품군의 구매 고객수는 1년 중 7월이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많았다.


더불어 올해 여름은 엔데믹 이후 처음으로 세계 최대 스포츠 축제가 열리는 만큼 관련 상품군에 대한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7월19일부터 8월4일까지 ‘더 스포츠 2024(The Sports 2024)’를 테마로 전점에서 상품할인, 팝업,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우선 인기 스포츠 브랜드 의류와 야외활동에 필수품인 선글라스, 선케어 제품 등 총 60여개 품목을 20%~60% 할인해 선보인다.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브랜드에서 런닝화, 티셔츠, 모자 등 일부 품목을 기간 중 특가로 할인 판매하며 몽클레어, 톰포드, 듀퐁 등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 선글라스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또한 랑콤, 헤라, 에스티로더 등의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선케어 제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브랜드 품목 할인에 더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시작 일주일 전인 12일부터 18일까지 ‘더 스포츠 2024’ 행사기간(7/19~8/4)동안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권 및 뷰티 브랜드 ‘랑콤’, ‘헤라’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을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더 스포츠 2024’ 본 행사 기간 동안에는 혜택과 대상을 더 확대해 ‘스포츠’, ‘뷰티’, ‘패션’, ‘액세서리’ 상품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 할인 쿠폰을 일 선착순 2000명 한정으로 제공한다.


한편,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롯데백화점에서 ‘국가대표팀 레플리카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7월19일부터 본점, 부산본점, 김포공항점, 타임빌라스 수원을 시작으로 총 6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진행 예정이며, 팝업스토어에서는 올림픽 시상용 단복을 포함해 ‘경량 바람막이 재킷’, ‘티셔츠’, ‘백팩’ 등 의류와 용품 총 20여개 품목을 선보인다.


스포츠 경기를 응원하며 프랑스 현지의 감성을 느끼해 해 줄 와인과 디저트 팝업 행사도 진행한다.


7월26일부터 8월11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 식품관 와인매장에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다니엘 아샴(Daniel Arsham)'과 협업한 '모엣 샹동 콜렉션 임페리얼'을 국내 최초로 롯데백화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모엣 샹동 임페리얼 브뤼’, ‘임페리얼 로제’, ‘그랑 빈티지' 등 모엣 헤네시의 간판 샴페인 3종과 약 350종의 프랑스 와인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잠실점 식품관 디저트 팝업존에서는 프랑스 감성의 빵지순례 핫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메종 드 마가레뜨’, 파티스리 까이에’ ‘미드메’, ‘메르시메르시’에서 버터쿠키, 바게트, 크루아상 등 프랑스 전통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한편 롯데백화점몰에서도 7월19일부터 8월4일까지 스포츠 상품군을 중심으로 ‘서머 온 팝(SUMMER ON POP)’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나이키, 언더아머, 스케쳐스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용 ‘티셔츠’, ‘팬츠’, ‘샌들’ 등을 일자별로 특가에 선보이며, 최대 10% 앱 할인 쿠폰과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카드 혜택도 제공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전 세계가 기다리던 스포츠 축제에 맞춰 국내 스포츠 상품군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전사적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시의성 있는 다양한 테마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