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문화, 스포츠 현장에서는 늘 새로운 소식들이 대중들에게 전해집니다. <주간 사진관>은 일주일 동안 현장에서 펼쳐진 다양한 스타들의 모습 중 특히 주목 받은 사진을 한 번에 독자들에게 전달하려 마련했습니다. <편집자 주>
중소돌의 기적이라 불리는 어트랙트 주식회사 소속 아이돌 그룹 피프티피프티가 다시 한 번 비상을 꿈꾼다. 앨범을 발매 할 때마다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화사가 신보로 자신을 제대로 어필한다. 로드 투 킹덤이 새로운 그룹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중소돌의 두 번째 날개>
기존 멤버 키나와 새 멤버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를 영입해 5인조로 재편성한 피프티 피프티 미니2집 ‘Love Tune’ 쇼케이스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렸다.
피프티 피프티의 타이틀곡 'SOS'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감이 어우러져 꿈을 꾸는 듯 환상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곡이다.
<화사=화사>
화사(HWASA) 두 번째 미니앨범 ‘O(오)’ 발매 기념 간담회가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파크볼룸에서 열렸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나’를 비롯해 ‘로드’(Road) ‘화사’(HWASA) ‘이고’(EGO) ‘오케이 넥스트’(OK NEXT) ‘저스트 원트 투 해브 썸 펀’(just want to have some fun) ‘오’(O)까지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아이돌 전쟁>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제작발표회가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최효진CP, 조우리PD을 비롯해 MC로 나선 샤이니 태민 그리고 더뉴식스, 더크루원, 에잇턴, 원어스, 유나이트, 크래비티, 템페스트 등 7팀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