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경수 세라젬 대표 "토탈 홈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


입력 2024.10.25 12:08 수정 2024.10.25 12:0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이경수 세라젬 대표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타운홀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세라젬

이경수 세라젬 대표는 "건강하고 좋은 삶을 실현하는 토탈 홈 헬스케어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자"고 25일 밝혔다.


이 대표는 이날 창립 26주년을 맞아 세라젬 서울타운에서 진행된 창립기념식에서 "국내 사업을 처음으로 시작했던 6년 전 초심으로 돌아가 새롭게 도약하기 위한 혁신 활동을 펼치자"며 이같이 말했다.


행사는 웰카페, AS 등 서비스 직원과 해외 근무 직원을 위해 줌(ZOOM)으로 동시 생중계했다.


세라젬은 재직하고 있는 모든 임직원들의 이름을 삽입한 대형 미디어월을 준비하고 장기근속자·고객 인터뷰 영상을 공유해 임직원의 자긍심과 소속감을 고취시키는 시간을 가졌다.


연이어 직원 공모로 접수된 ‘창립기념 백일장’ 수상작을 선정하고 25년, 20년 등 장기근속자를 시상했다.


기념식 이후에는 대표이사 주관으로 타운홀 미팅을 개최해 회사의 현황과 비전을 공유하고 7케어 솔루션을 기반으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창립 26주년을 기념하여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 임직원 체력 증진을 위한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 ‘세라제머의 체력은 세라젬의 힘’이라는 주제로 체력 증진센터를 열고 임직원 체력 향상을 돕기 위한 체력 측정과 전문가와의 운동 상담 등을 지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