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네타냐후 "이란에 심각한 피해…모든 목표 달성"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초등생이 동급생으로 상대로 성폭력을 저질러 충격을 주고 있다.22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지난 4월 강원도 춘천에서 피해 학생 A군은 가해 학생 B군 초대를 받고 집에 놀러 갔다가 성폭력 피해를 당했다.당시 B군은 집에 온 A군 바지와 속옷을 벗기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A군이 저항하자 B군은 마스크 스트랩으로 손을 묶고는 흉기를 들고 "도망가면 손가락을 잘라 버릴 것"이라며 위협을 가했다고.또 화장실로 끌고 가 "안 찍으면 집에 안 보내준다"며 A군의 주요 부위 등을 찍었다.B군이 촬영한 휴대전화 속 영상에는 흐느끼고 있는…
"김수미 저승사자가 보인다" 예언한 척 농간 부린 무속인
국민 배우 김수미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면서 추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영상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 김수미의 사망 소식을 이용한 무속인 유튜버에게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구독자 약 46만명을 보유한 한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24일 '김수미씨 정말 큰일 났습니다. 김수미씨 저승사자가 보입니다. 김수미 앞으로 어찌 사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이 채널은 평소 유명인의 앞날을 예언하는 무속인들의 영상이 게시된다.김수미 사망 하루 전 영상이 게시돼 미래를 내다본 것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김수미의 사망 소식…
경비원에 '개처럼 짖어봐' 갑질한 입주민, 결국 4500만원 '금융치료'
직장갑질 119 "입주민 갑질에 경종 울리는 의미 있는 판결"
"엄마, 가지마"…故 김수미, 동료들 배웅 속 영면
고(故) 김수미가 가족과 동료들의 배웅을 받으며 영면에 들었다.유족은 27일 오전 11시 서울 성동구 한양대병원 장례식장에서 김수미의 발인식을 엄수했다.아들 정명호 나팔꽃 F&B 대표와 며느리 배우 서효림, 딸 정주리 등이 상주로 이름을 올렸고, 윤정수, 정준하, 장동민, 문태주 PD 등이 운구했다. 배우 김나운과 이숙 등 고인과 함께 작업한 동료 배우들도 참석했다.관이 모습을 드러내자 유족과 지인들 사이에서 눈물이 터져 나왔다. 기도가 시작되자 장동민은 눈물을 보였으며, 며느리인 서효림은 "엄마, 미안해"라며 통곡했다.고인…
송대윤 대전시의회 부의장, 논산 하천변서 숨진 채 발견
소지품서 유서 발견돼…극단적 선택 추정
신지호, '한동훈 사퇴' 신평에 "늘 대통령 팔고다녀…대통령실 입장내야"
“대구는 수성구, 부산은 해운대구”…지방 부동산, 생활 인프라로 좌우
김장겸 "이재명 대표와 민주당이 조급해졌습니다"
전남 신안 임자도 해상서 선원 3명 바다 추락…2명 사망, 1명 중상
동덕여대 총학 "학교가 사과하면 본관 점거 해제 재고"
"진짜 미친 나라네" 신발벗고 걷던 외국女 흥분한 이유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세계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고속철도 굴기’의 그늘
정기수 칼럼
'중독'된 민주당, '줄탄핵'으로 나라 쑥대밭 만들기…“빌미 제공은 윤석열”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세 남녀의 숨겨진 욕망
정우성 혼외자 논란…한국 사회가 마주한 가족관의 과도기 [기자수첩-연예]
“정말 이기적이죠” 흠결 많은 체육계 수장들의 막나가는 ‘마이 웨이’[기자수첩-스포츠]
민주당은 부산을 진짜 '노인과 바다'로 만들 셈인가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