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비자 팬스 초이스 오브 디 이어' 수상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군백기 중에도 '2024 마마 어워즈'(2024 MAMA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민은 22일 오후 6시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열린 '2024 마마어워즈 재팬'에서 4대 대상 중 하나인 '비자 팬스 초이스 오브 디 이어'를 받았다.
지민은 수상자로 나서지 못했으며, 시상자로 나선 배우 변우석은 "올 한해는 정말 선물 같은 시간이었다"라며 "매 순간이 기적 같다"라고 감격을 표했다.
최근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아파트'(APT.)의 브루노 마스와 로제는 '글로벌 센세이션'을 수상했다. 로제는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을 줄 몰랐다"며 감사를 표했고, 브루노 마스도 한국말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교세라 돔 오사카에 앞서 이날 오후 12시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돌비시어터에서 열린 '마마 어워즈 인 US'에선 에서는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인스파이어링 어치브먼트'(INSPIRING ACHIEVEMENT)를 받았다. 한국계 미국 싱어송라이터 앤더슨 팩이 시상자로 나섰고, 두 사람은 협동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그룹 투어스는 남자 신인상과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등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여자 신인상은 그룹 아일릿에게 돌아갔다.
'2024 마마 어워즈 재팬' 챕터2는 23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릴 예정이다. 엠넷 및 유튜브 채널 엠넷 K-POP, 엠넷 플러스 등을 통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2024 마마 어워즈 수상자 명단
▲ 비자 팬스 초이스 오브 디 이어=지민
▲ 페이보릿 글로벌 퍼포머 피메일=아이브
▲ 글로벌 센세이션=로제X브루노 마스
▲팬스 초이스 메일 톱 10=엔하이픈, 세븐틴, 뷔, 스트레이 키즈, RM,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트레저, NCT 드림, 정국, 지민
▲팬스 초이스 피메일 톱 10=에스파, 아이브, (여자)아이들, 베이비 몬스터, 아이유, 제니, 이영지, 뉴진스, 트와이스, 유니스
▲폰타 패스 글로벌 페이보릿 아티스트=투모로우바이투게더
▲페이보릿 댄스 퍼포먼스 그룹=보이넥스트도어
▲페이보릿 라이징 아티스트=미야오
▲올리브영 K뷰티 스타 인 뮤직=이영지
▲페이보릿 메일 그룹=트레저
▲페이보릿 뉴 아시안 아티스트=미아이(ME:I)
▲월드와이드 케이코너스 초이스=제로베이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