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지오벤처스, 정기구독 플랫폼 런칭으로 사업 다각화 추진


입력 2024.11.28 06:00 수정 2024.11.28 06:00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지오벤처스, 유튜브 출연으로 제품 인지도 급상승

생필품 정기구독 플랫폼 런칭으로 사업 다각화 나서

ⓒ지오벤처스

지오벤처스(대표 강민재)는 생필품 정기구독 플랫폼 '구독몰'을 새로 오픈하며 사업 다각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최근 지오벤처스는 구취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지오클린 안나지오 칫솔 치약 세트'를 선보이며 홈쇼핑에 진출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최근에는 안나지오 칫솔 치약세트로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운영하는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지원사업'에 신청하여 제품 인지도를 크게 올렸다고 한다.


인기 유튜브 채널 'film94'에서 제작한 대표가 직접 출연자에게 판매하는 콘셉트의 영상에 출연하여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영상 공개 후 매출이 40% 이상 증가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강 대표는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지원사업 덕분에 '지오클린'이라는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었다. 브랜드 인지도가 올라간 덕분에 캡슐세제 등 신상품까지 매출이 올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운영하는 '판판대로' 홈페이지에서 내년 상반기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