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임원 승진
<담당>
▲ 계약운영본부 최찬익
◇임원 이동
<상무>
▲ 감사실 태진섭
아내 약 먹이고 男50명 불러내 강간…그 남편 "난 다 잃었다"
아내에게 수십 년간 몰래 약물을 먹이고 모르는 남성 수십 명을 집으로 불러들여 강간하게 한 프랑스 남성에게 검찰이 25일(현지시간) 징역 20년을 구형했다.이날 BFM TV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프랑스 검찰은 아비뇽 법원에서 열린 결심 공판 첫날 핵심 피고인인 도미니크 펠리코(72)에게 징역 20년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앞서 펠리코는 2011년 7월부터 2020년 10월까지 아내인 지젤 펠리코(72)의 술잔에 몰래 진정제를 넣어 의식을 잃게 만들었다. 이후 인터넷 채팅으로 모집한 익명의 남성들을 집으로 불러들여 아내를 …
[인사] 삼성전자
◇승진▲삼성전자 DS부문 DSA총괄 한진만 부사장→ 삼성전자 DS부문 Foundry사업부장 사장▲삼성전자 사업지원T/F 김용관 부사장→ 삼성전자 DS부문 경영전략담당 사장◇위촉업무 변경▲삼성전자 대표이사 겸)DX부문장, DA사업부장 한종희 부회장→ 삼성전자 대표이사 부회장 겸)DX부문장, DA사업부장, 품질혁신위원장▲삼성전자 DX부문 글로벌마케팅실장 겸)글로벌브랜드센터장 이영희 사장→ 삼성전자 DX부문 브랜드전략 위원 사장▲ 삼성전자 이원진 상담역→ 삼성전자 DX부문 글로벌마케팅실장 사장▲ 삼성전자 DS부문장 전영현 부회장→ 삼성전…
600조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전력·용수공급 협약…공공·민관 인프라 구축
인프라 구축 협약식…사업 추진 협약 체결
사위 불륜장면 실시간 목격한 장모, 그 자리서 숨졌다
딸과 함께 산책을 하던 중 사위의 불륜 장면을 목격한 장모가 심장마비로 현장에서 숨지는 일이 벌어졌다.21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동부 저장성에 사는 여성 A씨는 최근 아버지의 사망으로 우울감에 빠진 어머니를 위로하기 위해 함께 산책에 나섰다.어머니와 걷던 중 A씨는 부부가 된 지 20년 차 된 자신의 남편이 다른 여성의 손을 잡고 쇼핑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이에 분노한 A씨는 남편과 길거리에서 언쟁을 벌이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이를 말리던 A씨 어머니는 갑작스럽게 심장마비 증세를 보이며…
“번호 주겠다” 정우성, 일반인 여성에 DM 보냈나…사생활 논란 확산
배우 정우성이 SNS를 통해 비연예인 여성과 메시지를 주고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2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우성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운영자와 여성 A씨가 나눈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 내용이 공개됐다.정우성 계정 운영자는 A씨에게 “멋진 직업”이라는 메시지를 보냈으며, A씨는 “해킹당한 건 아니죠?”라고 답했다. 이에 정우성 계정 운영자는 “우연히 피드를 보고 작업을 즐기고 잘하는 분 같아서 참다가 인사한 거예요”라고 말했으며, 이후에도 “촬영하러 이동 중”이라며 풍경 사진을 전송했다. “제작하는 넷플릭스 시리…
현대차證, ‘시총 만큼’ 유증…신성장 확보 명분에도 개미 거센 반발
작년 채용시장서 지게차운전기능사·한식조리기능사·전기기사 자격 인기
다리 이미 끊겼는데…지도만 따르던 차량 속 셋 전부 추락사
길고양이들 유인해 쇠로 '퍽퍽'…학대男은 유명 셰프였다
여름 물폭탄보다 더 난리였던 '서울 폭설 출근길'…"죽다 살아났다"
정우성은 책임이라도 지는데…"대부분 男, 임신 동시에 연락 끊겨"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이 그 입으로 정치의 정도를 설파하다니!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시장에 도전하는 우리 중소기업의 기회와 과제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김영삼을 위한 변명…민주주의 공과
법정에 선 이재용과 이재명의 '말' [박영국의 디스]
열흘 만에 미소, 이재명…아직 한참 남았다 [기자수첩-사회]
옳은 말과 오지랖 사이 한은 총재 '줄타기' [부광우의 싫존주의]
· 현대차증권, 2000억 규모 유상증자 추진에 15% 급락
· 美 캘리포니아 전기차 보조금 계속 지급...2차전지주 강세
· 방산주, 이-헤즈볼라 휴전 임박·머스크 미 국방부 비판에↓
· 빙그레, 인적분할 결정에 6% ↓
· 여행주, 중국 무비자 30일 확대 소식에‘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