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의 워크웨어 브랜드 윌비워크웨어는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크림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윌비워크웨어의 24 가을겨울(FW) 에센셜 상품 중 점퍼, 자켓, 팬츠 등을 포함한 총 13종으로, 워크웨어 본연의 기능성에 스타일을 더해 일상에서도 자유로운 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겨울 시즌을 맞이해 방한용 점퍼는 물론이고 가벼운 자켓이나 베스트 등 실내에서 착용하거나 이너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우선 ‘올라운드 컴포트 후리스 자켓’은 풍부한 공기층을 형성해 보온성이 높은 양털 후리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제품이다. 어깨, 팔, 지퍼, 주머니 등에는 부분적으로 코듀라 소재를 가미해 내구성을 높이고 단조로운 느낌을 덜어냈다.
‘오피스 라이트 패딩 페이크 자켓’은 패딩이지만 두껍지 않고 셔츠처럼 가볍고 착용감이 편안해 점퍼 안에 매치하기 좋고 너무 춥지 않은 때나 실내에서는 캐주얼한 자켓처럼 활용도 가능하다.
‘필드 디펜스 멀티 포켓 자켓’은 뛰어난 신축성과 복원력을 가진 T400소재를 사용해 자칫 둔해지기 쉬운 겨울철 옷차림에 활동성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윌비워크웨어 상품은 공식몰을 제외하면 크림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6일까지 기획전을 개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기능성과 품질이 뛰어난 워크웨어에 대한 워커들과 일반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브랜드샵 오픈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워크웨어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