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B금융, KB GOLD&WISE the FIRST 도곡 센터 오픈


입력 2024.12.12 09:26 수정 2024.12.12 09:26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양종희(왼쪽에서 다섯 번째) KB금융그룹 회장과 이재근(왼쪽에서 두 번째) KB국민은행장, 김성현(왼쪽에서 여덟 번째) KB증권 대표이사, 이홍구(왼쪽에서 여섯 번째) KB증권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11일 열린 KB 골드&와이즈 더 퍼스트 도곡 센터 오픈 기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은 지난 11일 KB금융의 최고 전문가로 구성돼 초개인화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자산관리센터 KB 골드&와이즈 더 퍼스트(GOLD&WISE the FIRST) 도곡 센터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기념행사에는 장기거래 고객을 비롯해 양종희 KB금융 회장과 이재근 KB국민은행장, 김성현·이홍구 KB증권 대표이사 등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도심 속에서 인생의 여유를 즐기는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설계된 KB GOLD&WISE the FIRST 도곡 센터는 강남구 도곡 린스퀘어 6층, 7층에 위치해 있으며, 국민은행과 KB증권 최고의 프라이빗뱅커와 투자· 세무·부동산·법률·신탁 등 금융·비금융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한 팀을 이뤄 고객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고객 개인의 자산관리는 물론 가족, 회사, 재단 등 가문의 모든 자산에 대하여 부(富)의 증식과 이전, 가업승계까지 고려한 최적의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을 위한 문화 행사와 프라이빗 클래스, 전문 큐레이터의 설명과 함께 센터 내 아트스페이스의 미술품들을 감상하는 프라이빗 아카데미 등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도 운영한다.


양 회장은 축사에서 "KB GOLD&WISE the FIRST는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최고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KB금융 고객분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겠다는 마음가짐에서 출발했다"며 "KB금융은 문학과 예술처럼 변하지 않는 가치를 담아 the FIRST라는 이름에 걸맞는 대한민국 최고의 고객 중심 금융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B금융 관계자는 "KB GOLD&WISE the FIRST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투자 수요를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과 초개인화된 최적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사회의 신뢰에 기반한 압도적 리딩뱅크 지위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