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트로베리 칵테일’ 선봬


입력 2025.01.07 14:00 수정 2025.01.07 14:0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반짝이는 도심의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문 바(Moon Bar)에서 달콤하고 향긋한 제철 딸기를 주제로 한 ‘스트로베리 칵테일(Strawberry Cocktails)’ 프로모션을 1월 1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딸기의 계절 겨울을 맞아 제철 딸기를 테마로 한 칵테일 6종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메뉴로는 상큼한 딸기와 바질 오일이 깔끔하게 어우러진 ‘얼티메이트 스트로베리 마티니’, 은은한 로제 와인과 딸기의 달콤한 풍미를 담은 ‘로즈 얼루어’, 말차와 딸기의 색다른 조화가 돋보이는 ‘스트로베리 말차 마가리타’가 있다.


이 외에도 베일리스와 요거트가 만나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을 선사하는 ‘프레사 나비다드’, 신선한 딸기와 민트 잎, 라임의 청량함이 어우러진 ‘벨벳 스트로베리 모히토’, 샴페인의 기분 좋은 산미와 딸기의 산뜻한 조화가 매력적인 셔벗 스타일의 ‘크림슨 그라나타’까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한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문 바는 복층 구조로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있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도심의 야경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다. 20층에서는 가까운 지인과의 특별한 모임을, 21층에서는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스트로베리 칵테일 프로모션은 2025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 저녁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된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