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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 구호플러스, '25년 봄 컬렉션' 공개


입력 2025.01.07 10:34 수정 2025.01.07 10:3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구호플러스 25년 봄 컬렉션.ⓒ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플러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플러스는 올해 봄여름 시즌 컨셉을 ‘시티 리믹스’로 정하고 도시 감성과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25년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구호플러스의 봄여름 시즌 컨셉은 젊은 세대가 추구하는 프라이빗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서울의 낮과 밤을 TPO(Time, Place, Occasion)에 따라 충만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이 특징이라는 평가다.


특히 배색 칼라를 적용한 재킷, 하이넥이나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가죽 재킷, 세련된 트위드 재킷 등은 휴일에도 다시 꺼내입고 싶은 아우터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구호플러스는 봄 시즌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재킷과 코트, 여성스러움과 편안함을 함께 표현할 수 있는 원피스, 니트, 스커트와 데님이 조합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였다.


구호플러스는 다가오는 2월 올해 봄시즌 2차 컬렉션을 공개하고 SSF샵을 통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수진 구호플러스 디자인 실장은 "브랜드의 주요 타겟인 2030 여성들이 자신의 삶을 온전히 즐기는 모습을 그리면서 이번 봄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일상생활은 물론 특별한 저녁 약속, 젊은 직장인의 출근룩까지 폭넓게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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